티스토리 뷰

빼고 딱 2팀있더라고요 평일 저녁인데..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아..지방은 원래 이런가..? 라고 생각했죠 친척이 저 온다고 전세냈다고 하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름 인테리어 가미되어있습니다.. 자리도 대박 많아여 근데 3팀밖에 없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서울 부페 대비 엄~청 여유롭다~~ 라는



및 윤곽을 잡았고요 그다음 단계로는 6B연필로 좀더 뚜렸하게 강조를 하고 마지막 세밀한 부분은 HB연필로 마무리를 하였습니다. 프로크리에이트에서 연필류 브러시의 대표적인 특징은 첫번째로는 애플펜슬을 옆으로 눞혀서 그리면 실제 연필을 눞혀서 그리는 것처럼 넓게 그려집니다. 하지만 애플펜슬을 눞혀서 그린다고 무조건 넓게 그려지는것 같지는 않고 약간의 방향성이 있는것 같습니다. 두번째로는





흐흐흐 아이패드, 프로크리에이트, 애플펜슬 조합입니다. (iPad10.5, procreate, apple pencil) 오늘은 강아지 입니다. 요즘에는 에어브러시로 꼼꼼하게 그리는 그림보다는 연필을 가지고 좀 러프하게 그려보는 연습을 많이 해보고 있습니다. 한 스타일만 꾸준히 파는것도 좋지만 가끔씩은 다양하게 연습하는것도 그림을 그릴때 도움이 많이



것같습니다. 이번 12월쯤에 판매될것으로 보입니다. 아이패드, 프로크리에이트, 애플펜슬 조합입니다. (iPad Pro 10.5, procreate, apple pencil) 오늘은 오랜만에 인물을 그려봤습니다. 지난번 브래드피트 최민식이후에 오랜만에 그려보네요 확실히 인물은 그리는 과정이 재미있습니다. 어렵기도 하지만 그러니까 더 재밌는 거겠죠 ㅎ 원래 사진은 이 그림보다는 명도가 조금 떨어지는데 그림에서는 명도를 올려서 그려봤습니다. 아무래도



기능성, 높은 효율성을 강조한다. ‘더 뉴 아우디 A5 45 TFSI 콰트로’는 ‘스포트백’, ‘쿠페’ 그리고 ‘카브리올레’의 3가지 라인업으로 출시된다. 파워트레인은 2.0L 가솔린 한 가지 모든 라인업은 2.0L 직렬 4기통 가솔린 직분사 터보차저 (TFSI) 엔진과 7단 S 트로닉 자동변속기를 단다. 최고출력 252마력, 최대토크 37.7kg.m, 최고속도 210km/h(제한)다. 풀타임 사륜구동인





사용가능한 후라이팬이 아마존에서 직구한 12인치 3.5kg의 롯지팬 뿐이란 사실에 좌절... 가스사용 안할거면 통3중5중 보다는 바닥3중이 낫다는 결론에 도달.. 저렴한 국산을 쓸꺼냐 이것도 WMF를 구입하느냐 기로에서 와이프는 스텐팬 사용 안하겠다 선언. 자신없음, 결국 테팔 인덕션용 28cm 코팅팬 + 코팅웍 구입 +



잘한건지 메뉴마다 "어 부페에서 이게 맛있네?"라는 느낌잌ㅋㅋ 부페인데 밖에서 각각 사먹어도 될 정도의 퀄이라니........ 놀랐습니다.. 기억에 남는건 사람이 별로 없어서 너무 편하게 밥먹었어요 ㅋㅋㅋㅋ 어느정도로 없냐면.... 튀김코너랑 초밥코너에선 요리사들이 앉아있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사람들이



튀김메뉴들 거의 다 평타 이상입니다 친척들도 피자 한두번씩 더먹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이거 진짜 필살기 급인데... 제가 제일 깜짝놀란 파트에요 다른 메뉴들은 모르겠는데 이게 있을줄은 몰랐거든요 그거슨 바로.. 초밥코너!!!!!!!!!!!!!!에 간장새우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간장새우는 샤브샤브 부페에서 볼줄 몰랏네요 ㄷㄷㄷㄷㄷㄷㄷㄷ 게다가 맛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전날에 유명 회전초밥집가서





물론 일라이터커 둘다 아빠닮았는데 일라이는 진짜로 아빠닮았어 처음에 일라이가 일뱐 환자라고 생각했을때는 왜이리 뜬금이야. 싶은 장면들이... 일라이 정체가 밝혀지고 나니 이해가 가네요 ㄷㄷㄷ 호러의 역발상이 참신....ㅋㅋㅋㅋ 스포보고 볼까말까 고민하시는 분 있으면 보셔도





CLIEN )에 이은 NFC 리뷰입니다. 올 시즌 전체를 놓고 보면 더 박터지는 컨퍼런스입니다. 사실상 패츠 완탑인 AFC와 달리 여기는 무패팀 나이너스를 필두로 1~2패의 팀들이 워낙 많네요. 그 어느 때 보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