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프로야구 감독 성향 이영하 조상우 오늘 쉰다고 땅땅해도 하재훈 고우석 문경찬 원종현 이승호 등등 존나 좋은 투수들 넘침 고우석-원종현-이영하 국대 사진 볼때마다 원종현선수 시선강탈임 ㅋㅋㅋㅋㅋㅋ [SC현장인터뷰]대표팀 김경문 감독이 공개한 이영하 활용법 '1번 불펜' 국대 사진 볼때마다 원종현선수 시선강탈임 ㅋㅋㅋㅋㅋㅋ 양현종과 이영하 뿐만 아니라

돌려가면서 올려도 마음 편할듯 오오오오오 네이버 웹툰들 사이에 80년대 무협만화 같아 ㅋㅋㅋㅋㅋㅋㅋ [고척=스포츠조선 박상경 기자]"이영하는 선발 투수들의 바로 뒤에 붙일 생각이다." 프리미어12 예선 라운드를 앞둔 야구 대표팀 김경문 감독은 두산 베어스의 V6에 힘을 보탠 우완 투수 이영하 활용법을 이렇게 말했다. 이영하는 올해 두산이 배출한 히트상품이다. 정규시즌 29경기서 17승4패, 평균자책점

말했다. 2차전을 두고는 "박종훈(SK 와이번스)이 3이닝 이내로 던진 뒤, 나머지 불펜 투수들을 활용하면서 구위를 점검해 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선수들이 포스트시즌을 치르고 왔지만, (평가전 전까지) 공백을 감안해야 한다"며 "1차전에서는 타석까지 (타자들을) 지켜볼 생각"이라고 했다. 김 감독은 "(예선 라운드 1차전까지) 딱 1주일

올드스쿨 스타일로는 김태형, 한용덕, 류중일 감독 정도 봅니다. 새로이 합류할 삼성 허삼영 감독은 세이버로 분류하고 싶구요. 미국은 세이버 매트릭스의 토대가 굉장히 오랜 시간에 걸쳐 쌓여져 왔고, 그 논의와 발전 과정도 한국프로야구 전체 역사 만큼이나 깁니다. 그

적용에 있어서도 요즘 들어 급진적인 면이 많이 보입니다만 여기까지 온 과정 자체는 길었단 말이죠. 이건 가본 길이 없는 길을 메이저리그가 처음 간 것이기 때문에 당연한 것이었습니다. 그런데 한국프로야구는 인터넷을 통해 실시간으로 미국 야구를

다른 투수들도 좋은 역할을 해줬다. 오늘은 이영하 차우찬 원종현 조상우 등 많은 선수들이 불펜에서 대기할 것이다. 오늘 셀피 일찬이 짤림ㅋㅋㅋㅋㅋ [오피셜] '김광현·양현종 포함' 김경문호, 프리미어12 최종 엔트리 확정 세이버형이라고 할만한

감독이 sk 염경엽 감독, 키움 장정석 감독, nc 이동욱 감독, kt 이강철 감독 쯤으로 보입니다.(본인 인터뷰에서 세이버팀 조언 많이 따른다고 할 정도니.) 여기저기 안끼는데가 없이 관리하다시피 하는 염경엽 감독 보면 아닌 것 같기도해요. 뭐 편의상 나눈거고 사실 선긋듯 나눌 수는 없을겁니다. 어느쪽에 가깝냐..뭐 이런 정도로요. 반면에

3.64의 빼어난 성적을 남겼다. 150㎞의 빠른 공과 날카로운 슬라이더, 과감한 수싸움을 앞세워 두산 선발진의 한 축을 담당했다. 이영하는 지난 2일 김 감독이 발표한 대표팀 최종 명단에 합류하면서 당당히 태극마크를 짊어진 채 마운드에 오르게 됐다.

던져주면 좋겠지만, 그러지 못한 상황이 올 수도 있다. 그 순간 마운드에서 버텨줄 선수가 필요하다"며 "이영하를 선발 투수 뒤에 붙여 볼 생각"이라고 말했다. 그는 "두산에서 좋은 공을 던졌고, 한국시리즈에서도 좋은 활약을 펼쳤다"면서 프리미어12에서의 활약 역시 충분히 이뤄낼 것으로 짚었다. 대표팀은 1~2일 고척에서 프리미어12 예선 B조에

접할 수 있기 때문에 메이저리그가 닦아놓은 길을 가는겁니다. 그러니 도입이나 검토, 적용 단계가 너무나도 빨라요. 김성근 가지고 모공에서 옥신각신 할 때가 불과 2017년입니다!! 그런데 3년도 안돼서 김성근 스타일은 30년도 더 된 구닥다리 같군요.(느낌이 그렇다는겁니다.) 이렇듯 세이버매트릭스의 도입-검토-적용 단계가 일사천리로 이루어지고 올드스쿨로 망했어? 그럼 세이버로 바꿔!! 그리고 효과를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