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재하여 ‘병역 대체복무 개선방안’을 심의·확정했다. 국무조정실은 “올림픽과 아시안게임을 체육요원 편입인정대회로 유지하되 단체종목 선수 선발 공정성·투명성을 제고하겠다”라고 밝혔다. 정부는 올림픽·아시안게임 국가대표 선발에 대한 구체적인 기준을 대한체육회 혹은 산하 회원종목단체가 공개하도록 했다. 병역특례로 불리는 체육요원은 올림픽 3위 이상 혹은 아시안게임 1위를 하면 문화체육관광부장관





가지고 놀겟지만 ) 문재인 머릿속에는 2가지 뿐 국민 안보 경제 국방 ...이런거없다 . 2가지는 1.북한 2. 권력유지 뿐이다 황교안, 조국, 나경원, 이낙연, 문재앙 자식들 비리 특검 거부함 국회의원 전수조사 반대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휴 시발 문져랏 !



文대통령에 조국 퇴진 건의說도 與일부 "대통령에 조 장관 거취 건의할 수 있는 인물은 이해찬·이낙연밖에 없어" 홍익표 "당에서 靑에 조 장관 사퇴 건의한 적 없어" 긴 말 필요 없습니다. 첫째, 정치를



학교에서 침묵한다면 재학생 졸업생이 강력하게 들고 일어나야 짓밟힌 고대의 자존감을 조금이나마 회복할수있을듯 이대생들이 정유라 취소시킬때 처럼 분노해야 마땅하다 good**** 현직 상장기업 인사담당입니다. 앞으로 고대 졸업생은 채용하지 않겠습니다. 입학전형 과정의 투명성을 보장할 수 없다면 졸업 학위의 신뢰성도 없다고 판단하기 때문입니다.



있었다거나 그런 상황이 아니거든요. 그런데 24시간 만에 내용을 발표했다는 것은 과연 이게 얼마나 진정성 있게 고민해서 내놓은 것인지. 그냥 예전에 얘기됐던 것을 그냥 내놓은 아닌지. 아니면 면피용으로 그냥 이야기한



조국부부를 구속하라. hyun**** 양심이 있는 분이라면 이상황에서 침묵하면 안된다. 저분들은 지금 소속단체에서 욕 먹어가며 진실을 밝히시려는 분이다. 그 소속단체들은 그 입 막기에 바쁘고 본인들은 양심을 버린건지, 판건지... 일단 양심 없다. 참여연대, 인권단체, 여성단체 등등 선택적으로



매듭짓고, 내년도 예산안과 세법개정안도 법정 기한 내에 처리하여, 20대 국회가 ‘민생국회’로 평가받길 기대합니다. ‘혁신의 힘’, ‘포용의 힘’, ‘공정의 힘’, ‘평화의 힘’을 키우고 ‘함께 잘 사는 나라’, ‘아무도 흔들 수 없는 강한 경제’가 민의의 전당 국회에서부터 실현되길 희망합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아니라고 보거든요 두분 지지자가 계시다면 죄송하지만 저는 좀 정권에 힘있고. 새로운 사람 전략공천좀 했으면 좋겠습니다. 근데 안되겠죠.. 관악을이 험지도 아니고.. 지금껏 하는짓거리보면 참 우리나라 권력자들 그동안 얼마나 편하게 잘처먹고잘살고 죄지어도 면제부받고 마치 로마시대에 귀족같이 지냈을까싶음 그런권력자들끼리 끼리끼리 봐주고



강력히 촉구했다. ▲ 오천도,카자흐스탄인 뺑소니범을 개 목줄에 묶어 카자흐스탄 정부는 책임을 지고 조속히 송환하라!촉구 시사우리신문편집국 이날 오천도 대표는 성명서를 통해"용서받지 못할자.인간의 기본양심을 저버린 행위에분노를 금지 못한다"고 분노를 참지 못하면서"지난 16일 오후 3시30분쯤 경남 창원 용원동 7살 어린아이를 불법대포 차량으로



이미 알테고.... 진짜 충격적이다. 공적인 권한을 이렇게 쓸 수 있는 거냐?? 진짜 상상을 초월하는 품앗이다 개혁? 조국은 개혁의 주체가 아니라 대상이다!! 내편이라고 무조건 빨지 말고 좀 사실을 직시해라! 조국이에게 힘을 주면 백두혈통 김정은 뺨치는 특권층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