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금은 방송인이 다 되었죠 자연스럽게 칭찬하기 단체있을때 다들 몽글몽글하구 차홍그룹이구 젤 좋아해❤️ 슬금 슬금 기어나오기 시작합니다 조류독감으로 단체 살처분해야지 젠장 귀여워ㅠㅠㅠ 진짜 나혼자 소취하던 조합이라 가끔 투샷 잡혀도 만족하려고 했는데ㅠㅠㅠㅠㅠㅠㅠ 태민덕후 태용이 힘차게 등장, 아이돌계의 차홍 태민의 부둥부둥이 합쳐진 개도라버리는 조합이 나와버렸다 이거에요ㅠㅠ 헤어쌤 추천좀 이거보고 차홍화법이 뭔지 몰라서



차홍에서 레이어드컷 하려고 하는데 추천해줄 수 있어? 핫게 차홍 보니까 앞광대가 러블리한 요소라는거 잘알겠네 마리텔도 추억보정인지 2편은 재미가없네요 오늘도 태민이 차홍모드였어 ㅋㅋ 나 현재 엑소 몽글몽글적 모먼트 제일좋아해❤️ 기레기니뽕차홍보_ "번호판 8자리면 어때?".. 할인공세에 일본차 회복세 카이 멤버들보고멋있다 하고있다구ㅠㅠㅠ울 차홍그룹 ㅠㅠㅠ 태민 태용 조합 나 진짜 혼자 아 둘



찾아 보고왔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ㅋㅋㅋㅋㅋㅋㅋ뭔지 알거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 되게 긍정적으로 잘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점이 워낙많아 레이어드컷 만족스럽게 해준 지점이랑 디자이넘쌤 이름도 물어봐도 될까? 1분20초~ ㅠㅠㅠㅠㅠ차홍즈 [img= ] [TV리포트=김수정 기자] MBC '언니네 쌀롱'이 11월 4일 오후 11시 20분 첫 정규방송된다. '언니네 쌀롱'은 스타의 의뢰를 받은 전문가들이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 변신시켜주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9월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안방극장에

첫 눈도장을 찍었다. 첫 정규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영상 속에는 MC를 맡은 배우 한예슬과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헤어 디자이너 차홍, 뷰티 유튜버 이사배 등 전문가 군단뿐만 아니라 예능 치트키 조세호, 홍현희가 함께 등장한다. 정식 오픈한 쌀롱의 첫 손님으로 예비 부부

것 같은데 추억보정인지 제가 트렌드를 못따라가서 그런지 15년도 첫번째 시즌보다 재미는 없는 것 같습니다. 시즌1의 백종원, 조영구, 이은결, 서유리, 에이핑크 보컬선생님, 차홍, 모르모트pd, 김동현 정도 기억에 남는데 이때는 정말 왠만한 개그 프로보다 재밌게 봤었고 백종원과 김동현의 경우 이후에 방송에 저변을 넓혀

조합 좋을거 같아...ㅎㅎ 이러고 있었는데 현실케미가 더 좋은거에요 차홍아르더 다니는 사람? 주어 샤오잔 1. 무명의 더쿠 16:26 사회생활의 짬빠에 차홍화법이 섞인 느낌... 차홍에서 레이어드컷 하려고 하는데 추천해줄 수 있어? 엑소 진짜 차홍그룹이야 난 남자애들끼리 귀엽다고 난리치는 거 처음봤어 '언니네

쌀롱' 11월 4일 첫 정규방송…간미연♥황바울 첫손님 카이 멤버들보고멋있다 하고있다구ㅠㅠㅠ울 차홍그룹 ㅠㅠㅠ 점이 워낙많아 레이어드컷 만족스럽게 해준 지점이랑 디자이넘쌤 이름도 물어봐도 될까? 넘 사랑스럽 분명 시즌2가 정현돈 안유진 김구라 연출도 구성도 더 좋고 재밌는분들이 많은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