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둘 다.. 레이커스 퍼플 컬러네요....;;;; 오랜 쇼 타임 레이커스 팬 입니다.(매직 존슨의 팬이였습니다.) 첫번째 농구화는 코비AD NXT라는 제품 입니다. 농구화 끈 없이 중간에(그린색) 레버를 잡아당기면 신발이 조여지는 방식 입니다. 두번째 운동화는 조던 1 로우컷 입니다. 인기 색상 및 제품은 구입하기가 하늘의 별따기 + 맘에 드는 거





골스와 포스트시즌에도 진출하지 못했던 레이커스... 불과 한시즌만에 이렇게까지 바뀌어 버렸네요 ㅎ 레이커스와 불스 중계를 보는데 동일 신장을 가진 선수들과 르브론 근육량이 확연하게 차이가 나네요. 다른 선수 두명을 합쳐놓은듯한 몸 두께네요. 데뷔때는 균형있는 몸이 었는데 연차가 쌓일수록 근육도 늘어나도 스피드도 몸에 비해서 여전히 날렵하고



막히고 슛 안들어가고... 반면 클리퍼스는 야투 잘 들어가고... 르브론이 늙은건지... 클리퍼스 수비가 좋은건지... 우승후보라 말하기에는 실력이 영... 아니네요...ㅋ 이제 시즌 시작이니 더 지켜봐야겠지만... 폴조지 부상으로 안나왔는데도 백코트라인이 워낙좋다보니까 티가 잘안났고 레이커스가 분위기올리는데도 모든선수가 툭툭 흐름 끊어주오 확실히 강팀 ㄷㄷㄷ 베벌리 진짜 ㅋㅋㅋㅋㅋㅋ 레이커스는 갈매기 원맨팀느낌 나고 뭐지??



미국을 대표하는 팀일수 있고 NHL - 몬트리올 케네이디언스 - 하키는 캐나다 그중에 NHL 최다우승팀 NBA가 개막했는데요... LA레이커스가 지난해 르브론 영입하고도 기록이 안좋았는데... 올해는 앤서니까지 영입하면서 우승후보로 올라왔습니다... 오늘 개막전은 LA 클리퍼스와 붙었는데... 르브론... 하... 패스





사려면 리셀가가 안드로메다로 간다는... 조던 시리즈 입니다. 돈은 썼는데... 기분 좋게 쓴 게 아니라서.. 뭔가 하소연 하고 싶었습니다. 아무튼 그런 밤 입니다. 좋은 주말 들 되십시오~ 폴조지가 없는 상태에서도 이겼네요 레이커스도 쿠즈마랑 커즌즈 없었지만.. 레이커스에 대니그린이 3점 참 잘쏘네요 이번에 la로





14일(목) 12:00 레이커스 vs 골스 15일(금) 10:00 클리퍼스 vs 뉴올 16일(토) 12:30 새크 vs 레이커스 17일(일) 12:30 애틀 vs 클리퍼스 18일(월) 11:30 애틀 vs 레이커스 네이버 일정에 중계예정이라고 떠 있는 경기들인데. 지금보니 레이커스 일정이 많이 빡빡하네요. 혹시 백투백인 골스전이 고비일수도란 생각이 문득 드네요. 피닉스전만 잘 넘기면 12연승이



토론토와의 홈경기. 오늘 론도 복귀 이야기가 있었는데 일단 스타팅라인업엔 없네요. 레이커스 작년하고 완전히 다르네요. 하워드가 이정도 해줄지 몰랐고. 르브론 작년에 부상여파로 주춤해서.. 17년차 선수라 약간 의구심 들었는데. 진짜 금강불괴답네요. 그토록 ad를 원했는지 둘이 호흡 좋네요. 지금 쿠즈마랑 론도가 부상인데도 이정도인데. 크레파스도 폴조지 돌아오고 하면 더 재미지겠어요





초반에 많이 앞서가던 게임인데 선수들 손발이 잘 안맞는 느낌들어서. 시즌 초반이니 뭐 천천히 잘해가겠지 싶었는데. 이렇게 연승행진 달릴 줄 몰랐네요. AD데려올때 론조볼 잉그램 조쉬하트를 내주고 신인픽도 내줘서. 와 이렇게까지 하며 데려올필요 있나 싶었는데. 결과론적으로 데려오길 너무 잘했네요. 왜 s급 선수가 팀에 있어야하는지 확실히 증명하네요. 하워드가 와서 잘해주는





탈인간의 전형적인 모습이네요. 시즌내내 저런 근육량으로 82경기 비행기로 홈원정을 다니는 체력까지 경이롭다는 생각이 드네요. KBL은 경기수도 훨씬적고 이동거리도 짧은데 플옵 정도 혹은 시즌말미에 온갖 잔부상에 체력 부족에 허덕이는 모습이 보이는데 비하면 놀라운 수준이죠. 최근 유망주





관련해서 “잘 모르는 상태에서” 트윗을 했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I don't want to get into a ... feud with Daryl but I believe he wasn't educated about the situation at hand and he spoke," James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