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좀 쐴까? 하는데 주말에 해안가 좋은 드라이브 코스 추천 좀 해주세요. 경기도에 살아서 경포대나 대부도,오이도,평택항 등 근처에 있는 곳은 많이 가봤네요. 좀 멀더라도 좋은 코스 아시면 추천 좀 해주세요~~ ㅎㅎ



편의점에 갔는데 있길래 두개 집어와서 다음날에 먹어본 간단 후기입니다. 일단 면은 넓은 쌀국수라고 하고, 절인 오이와 깨 소스가 들어 있는데 이게 구성의 전부입니다. 젓가락도 들어 있습니다. 전자렌지 조리 시간이 1분 이하였던 것 같은데, 다 때려넣고 돌려봤습니다만...잉? 면이 안익은 느낌이 강합니다. 소스랑 겉도는 느낌도 있고... 이러다가는 다 버릴 것 같아서... 나머지 하나는 과감하게 4분정도 전자렌지 조리 후 먹었는데 오잉? 면이 적당하게 말캉한게 맛이 괜찮아졌습니다. 고소하면서





- M37 - 520D - C250D 니뽄새끼 차를 건너 게르만에 정착했습니다 SQ5 딜러가 계약금 들어왔다 뺐다 반복 장난질에 지쳐 구경만하고 오자했던 옆집 C250D 포마틱을 가져왔슙니다 8년동안 은색차만타서 흰색하고싶었는데 ... 또 은색이네요 운명인가봅니다 상태는 너무 좋네요 난폭운전이 가득한 시국에 다들 안전운전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P.S 마요네즈형 어제 오이도에서 배기음





합니다. 호기심에 먹어본다고 한다면 한번은 추천 하겠습니다. 시간 : 9월 28일 토 오전 9시 출발지 : 아라뱃길 등대공원(중간합류가능) 코스 : 등대공원-송내역-인천대공원-소래포구-오이도-시화방조제-대부도 미개통도로-전곡항-역순 거리 : 편도 약 70km 항속 : 평지기준 20km/h 식사 :



본 이후로 그런 광채나는사람은 처음보네요 갑자기 생각나서 오이도가서 사다가 한잔합니다ㅋ 아들이 새우잘라준대유 장난감칼로..ㅋㅋ 소주는 언제나 640ml~ 가족들과 행복한 불토되세유~ 와이프가 링크 하나를 쓱 내밀길래 뭐지 하고 봤는데, 방송에서 이경규씨가 뭔 제품 하나를 또 상품화 했다고 합니다. 마장면이라고 대만 음식인데, 깨 소스에 버무리는 면입니다. 물론 전 한번도 마장면을 먹어본 적이 없습니다 ㅎㅎ 각설하고, 혹시나 싶어



ㅋㅋㅋㅋㅋ 정작 하고싶었던 말이나 규밤라디오 관련해서는 못 물어봤다 ㅠ 고결 민수랑 규진이 진짜 냐한남자 코스프레 내가 업텐션 덕질하느라 그동안 못 봤던 냐한남자 엊그제 다시 정주행했는데 오늘 딱 나와서 너무 좋았다 민수한테 춘배보다 고민수가 더 잘생겼다 얘기했어 Q. 올해 잘한 일, 아쉬웠던 일 > 잘한 일 : 컴백 활동 열심히 한 것! > 아쉬웠던 일 : 방송을 적게 나간 것! 그래서 내년에 더 많이 나오면 되지!! 내년에 컴백 두



다들 너무 다정하고 진짜 너무 잘생겼다 흡 ㅠㅠㅠㅠ 애들 중간중간 귀여운 애교나 환희 나의 칼을 받아라 요런 건 다른 후기 많으니까 생략할게!! 팬미팅도 꼭 가고 싶다 팬미팅 내 자리 있게 해주세요 텐-멘🍯 꿀십들 읽어줘서 고마워요💛 오이도행 4호선 타러 가야 하는데 어떨지 궁금 평일 날에는 술을 거의 하지 않는데 (다음날 숙취 때문에 그 기분이 싫어서) 오늘따라 시간도 많이 남고, 이런 저런 생각이 드는 밤이라서 평일날 간만에 한잔하네요. 주말에 바람





아 놔 그래도 육군병장 신병장입니다 선!봉! 지금도 진짜 심장이 벌렁벌렁합니다 오이도에서 안산으로 가는길 시속 70km로 정속주행중이였는데 갑자기 좌회전 차선에서 택시 한대가 튀어나왔습니다. 당시에 차에 저 포함 5명이 타고 있었고 급하게 핸들을 틀어



영상 보시면 확실하게 아실 수 있습니다 이 택시 꼭 찾아내서 처벌 받을 수 있는 한에서 벌금이라도 물리고 싶습니다 4호선 이수역에서 사당역으로 가는 오이도행 열차가 지연되어서 늦게 오더라구요. 내리는 사람들 많아 줄 길게섰던 사람들 뒤늦게 들어가는데 갑자기 문이 닫혀 완전히 끼였습니다. 뒤쪽에서 밀려들어가는 통에 90도





보였다는 오이도둑. jpg 기변완료............ 무묭이 첫 팬싸 후기 (수정 완료) ㅇㅂㅌ 혹시 4호선 상황 아는 덬 있니 바다 나들이 좋은 곳 추천좀 해주세요. 지하철 4호선 범계역 열차 안에서 도끼 난동. 승객위협후 도주...추적 중 파워 미터 처음 사용한 결과 어제 오이도가서 순두부짬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