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봐요. 평소에는 아이유의 서정적인 노래를 많이 들어요. 특별한 무민 인형을 선물 받았던데 연아 언니 때부터 응원하는 선수의 무대 의상을 입은 무민 인형을 제작해 선물해 주는 피겨스케이팅 팬들이 계세요. 이번엔 어쩌다 보니 제가 받게 됐어요. 정말 귀여워요. 피겨스케이팅을 어떻게 시작하게 됐나요 네 살 때 연아 언니



도움에 대해 고맙다고 인사하였다’고 전언하기도 했다는 것. 이를 근거로 참여자치21은 “아직까지 A씨가 실제로 위 돈을 장휘국 교육감에게 전달하였는지, 자신이 개인적으로 사용하였는지 여부는 확인되지 않고 있지만, 만약 A씨가 실제로 위 돈을 장휘국 교육감에게 전달하였다면, 이는 정치자금법 위반이 될 것이고, 그 목적에 따라 뇌물죄가 성립하는 중대한 범죄 사안이며, 나아가 교육의 도시 광주에서 있어서는 안 되는 비리 사건으로 광주시민의 자존심에 상처를 줄 사건이다”고 우려했다. 이들은 또한 “A씨가 거짓으로 돈을 걷어 이를 개인적으로 사용하였다고 하더라도, 교육감에게 돈을 건네준다는 명목으로



그는 많은 교복 입은 인형들을 통솔하고 있다. 앞서 낮의 교실에서 버려진 교복입은 인형은 더 이상 쓰이지 않는 페르소나다. 사회와 타인을 대하는 외부인격이기 때문에 나를 둘러싼 환경이 변하면 더 이상 쓰여지지 않고 버려지기도 한다. My name is R 내가 기억하고 사람들이 아는 나 날 토로하기 위해 내가 스스로 만들어낸 나 Yeah 난 날 속여왔을지도 뻥쳐왔을지도 But 부끄럽지 않아 이게 내 영혼의 지도 Dear myself 넌 절대로 너의 온도를 잃지 마 따뜻히도 차갑게도 될 필요 없으니까 가끔은 위선적이어도 위악적이어도





자세한건 아래에 있고 총 두권인데 외전은 무료라서 실은 1권이라 봐도 무방함ㅋㅋ 리디 아이디만 있음 아무나 상관없음! 당발은 1명으로 10시30분까지 받고 댓글로 발표할게!! * 배경/분야: 현대물 학원/캠퍼스물 * 작품 키워드: 친구>연인물 회귀물 멜로물 무심공 다정수 * 주인공 (공) : 최정오 - 29살,30살을 목전에 두고 자살한다. 고등학교 때는 노는무리에 속해있었고 날카로운 면이 있었다. * 주인공 (수) : 이승현 -



8343 19 74 100 초등학교 담임교사가 지어준 별명.....jpg 5997 28 2 이름: 김지영 가족관계: 9급 공무원 아버지, 전업주부 어머니, 2살 많은 언니, 5살 어린 남동생 출생지: 서울 남편: 세 살 많은 공대 출신, 중견 IT 회사에 다님 할머니로부터의 차별: 할머니와 함께 살던 김지영 씨는 어릴 적 남동생의 분유 가루를 먹는 것을 좋아했는데, 할머니는 여자가 귀한 손자의 분유를 훔쳐먹는다고 혼을 냄. 초등학교 때 차별: 남녀 합반이었지만 학급 번호는 항상 남자가 1번이었고, 남자





당시에 경찰관한테 끌려갔을 때도 교복을 입고 있는 상태에서 거기에 14살 때부터 19살 때까지 4년 8개월 동안 형제복지원에 감금돼 있었다"고 밝히며 이곳에서 심각한 인권유린을 당했다고 말했다...... 내가 너무 좋아하는 출국 사진도 1년전 오늘이고 🧡 너무 이뻣던 일본 FNS 무대도 작년 오늘이였고 🧡 스쿨룩스 인스타에 교복 입은 귀여운 몽몽이 사진도 올라왔고 🧡 유리가 좋하는 돈까스 유명한 돈까스집에서 귀엽게 뇸뇸 먹는 장면도 오늘이였네 🧡





괴롭힘은 다른 형태로도 이어졌다. 공동 현관을 통해 다세대주택으로 들어온 학생들은 작성자의 집 초인종을 반복해 눌렀다. 택배기사인 줄 알고 문을 연 작성자의 아내는 갑자기 웃으며 도망가는 학생들을 보고 매우 놀랐다고 했다. 이러한 괴롭힘은 사건 발생일부터 이틀 동안 계속됐다고 작성자는 밝혔다. 롱패에 이어 새로운 교복.. 요새 엄청 보이네요 핏 개쩌러ㅠㅠ 난 교복보단 아디다스운동복파 ㅋㅋㅋ 그리고 저 망토도 이뻤어ㅠ 길거리에서 교복 입고 담배 피고 있으면



많아 졌지만 저는 2년전부터 일본이라면 정말 질색을 했습니다 상종할 가치가 없는 나라죠.. 갑자기 기억이 나서 써봅니다 맘에 들어 존멋존예인 와중에 정이사님 왜자꾸 다람지 텨나오는데 진짴ㅋㅋㅋ 일베 운영진이 직접 개설한 유튜브 채널. 일베 운영진 ‘유지’가 하는 방송이다./유튜브 캡처 운영진 고인 모독 영상 직접 유튜브 올려… 노무현재단 등 대응 주목 “놀자TV가 일베를 인수한 것이 아니라 일베가



진짜 인정 안할수 없네요..ㅋㅋ 개인적으로 떡볶이 코트.. 노스페이스, 롱패딩은 레알.. 그리고 어그부츠가 빠진듯..ㅋ 내복 입고 교복셔츠 입고 교복가디건 입고 그 위에 패딩 입고 가요. 작년까지는 교복 자켓을 안입으면 패딩을 못입게 했는데 올해부턴 자켓 안입어도 되는걸로 바뀌었어요. 아주 추운 12월 2월에도 다른애들 모두 보통 저렇게 입고 다니는거죠? 중고딩 특유의 노빠꾸 성향과 맞물려 무관용 주의랍니다 그전에 산거다 이런거도 안먹히고 바로 매국노 드립친다더군요 일제 팬도 욕먹어서 국산펜이 매출이 급상승하고 한때 교복 후보인던 데상트는 보이지도 않구요 지인이 불매유동 잘모르고 유니클로 세일한다고 옷샀는데 같이





정국 오빠ㅠㅠㅠㅠㅠㅠ 오늘 상남자 정국이 진짜 너무 좋지않니??? 교복 입은 오빠를 다시 좋아하게 될 줄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때 일본어쌤이 한번 바뀌었었는데 바뀌기전 선생님니 되게 재밌으신 분이였음 아침에 애들 교복 제대로 입었는지 검사하고 제대로 안입었으면 벌점 받잖아 그거를 선도부 애들만 하는게 아니라 선생님들도 돌아가면서 아침에 나오셔서 선도부애들하고같이 검사했는데 그때도 아침마다 재밌으셨음ㅋㅋㅋ잘못된 부분 지적하는것도 막 이상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