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큰 몸으로 여리여리한 여주한테 매달리는거 보인다 마지막 화 모든 갈등이 끝나고 평화로운 데이트 중 "왜 그렇게 봐요ㅋㅋ" "..예뻐서요.." 보인다 보여 메이킹필름에서 주접부리는 \드라마에선 처절남, 현실에선 깨방정 아저씨 보인다 드영배 덬들이 딱 좋아할만한 얼굴이 서사인 미남 얀 베르통언 >에게 한 표 부탁해!! 링크: 그냥 가면 아쉬우니 짤 세레머니가 슈퍼맨이라 별명도 슈퍼얀이야(소근소근) 1.파울로 가자니가(아르헨티나)



중요한지 알아? 축구 못할 때 애기들 보면 덜 화난다구..ㅎ 물론 우리 얀저씨가 축구를 못한다는게 아니에요ㅇㅇ 토트넘의 고인물 중 고인물ㅇㅇ 젊었을때 FC바르셀로나로 옮길 기회도 있었는데 토트넘에 남길 선택했어ㅠㅠ 근데 이런 얀저씨에게 작은 우승컵 하나 들려주지 못하는 토트넘 나가죽자 주 포지션은 센터백인데 지금 토트넘 풀백들이 존나 개똥같이 못해서 요즘엔 풀백으로 나오고 있어ㅎㅎ 풀백이 진짜 체력적으로 힘들고 중요한 자린데ㅠㅠ 만32살 아저씨가..(오열) #슬렌더형얼굴 #돌쇠형몸매 #아재성격 #꼭닮은애기들 #팀충성심





단체로 에릭센한테 노래 부름;; 영상보니깐 소수도 아니고 완전 관중 다수네 저 밑도끝도없는 루머심지어 토트넘 팬들도 꽤 믿는 글보여서 그것도 그거대로 충격 에릭센은 불륜때문에 고통스러운거지 태업이 아니라는둥 안녕~ 해외축구방에서 몸 좋은 사람 보여주러왔어!!! 다들 축구 관심없어도 손흥민은 알지????? 손흥민 친구가 그렇게 몸이 두껍다???? 이 사람은 손흥민 친구이자 토트넘의 주전 수비수인 얀 베르통언이라고





아니 저렇게 애틋할 일이냐구..ㅎㅎ 흠흠..! 토트넘 경기 보면 이런거 자주 나온다?(영업 아님) 어휴 고마운 유럽놈들 #정면은크롱 #옆태는ㅗㅜㅑ #까리남 #은근애교쟁이 #뽀뽀쟁이 가 마음에 들었다면 요 링크에서 델리 알리를 뽑으면 돼 자 어때 이중에 취향이 있니?? 있다면 소중한 한표 부탁해





끌어올리는 것 뿐이야. 매우 뛰어난 선수들이 있기 때문에 팀에 극적인 변화를 가져오지는 않을거야." -토트넘의 부진 이유에 대해 토트넘의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에서의 패배가 이번 시즌 부진의 이유인지 묻자, 무리뉴는 자신감있게 답했다. "글쎄,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을 져본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네. 하지만 상상해보자면 꽤 후폭풍이 컸을거야" "축구계에서 달성할 수 있는 가장 큰 순간 중 하나에 한발짝만 뻗으면 되는 순간에서 미끄러졌다고 생각해보면, 난 그게 별거 아닌 일이라고 말할 수가



전제되어야 한다고 생각해. 행복함은 선수들을 준비되게 만들고 토요일(vs 웨스트햄)에 뛸 수 있게 만들어 줄거야." "베르통언은 부상 때문에 뛸 수 없어. 하지만 그래도 팀을 위할 준비가 되어있어야 해. 그게 클럽이고, 그게 팀이고, 그게 나에 대한 거고, Mr. 레비에 대한 것이지만 근본적으로 그건 선수들의 행복에 대한 것이야." "사람은 누구나 자신을 행복하게하는 것을 선택해야 하지만 지금 이 순간엔 우리는 눈앞에 놓인 것부터 봐야만 해.





했다. 손흥민은 리버풀과 경기에서도 선발 출전해 그 활약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토트넘이 크게 흔들리고 있지만 손흥민은 해리 케인과 함께 공격에서 제 몫을 해주는 몇 안되는 선수다. 영국 현지 언론도 손흥민의 선발 출전을 예상했다. 영국 매체 ‘익스프레스’는 27일 손흥민이 4-2-3-1의 왼쪽 측면 공격수로 선발 출전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이





아니라고 생각했어. 이 11개월은 생각하고, 생각하고, 분석하고, 준비하는 기간이었어" "DNA를 잃지 않았고, 무엇이 좋은 것이고 무엇이 나쁜 것인지에 대한 정체성을 잃어버리지 않았지. 하지만 나는 많은 것들에 대해 생각할 시간이 있었어. 나는 내 커리어동안 많은 실수를 저질렀다는 것을 깨달았지 하지만 난 같은 실수를 2번 반복하진 않을거야" "나는 더 강해졌어. 그렇다고 내가 더 준비되었다는건 아냐, 왜냐면 난 언제나 준비됐거든. 하지만 감정적인 부분에서, 나는 더 강해졌어" "나는 편안하고, 동기부여되어 있어. 나는 준비됐고 (다음 경기가 있기까지) 이틀동안 선수들이 그것에 대해 느낄거라고 생각해. 나는



3인조 를 소개하겠다 이거에요ㅇㅇ 1. 확신의 비주얼 센터상, 파울로 가자니가 가자니가는 현재 토트넘의 주전 골키퍼야! 원래는 세컨이었는데 주전키퍼의 큰 부상(시바류ㅠ)으로 하루아침에 주전골키퍼가 되어버렸지.. 그리고 다들 말했어.. "얼굴만큼만 축구하자" 고.. 난 말했지 "그건 불가능하다" 고 가자니가 얼굴만큼 축구하려면



내 커리어를 분석함에 있어서 원칙은 (해결책을 찾음에 있어서) 남을 비난하지 않겠다는거야. 내가 내 코치들이나 나를 여기에 있을 수 있게 해준 모든 사람들과 미팅을 가질 때, 항상 적용되는 원칙은 우리 말고 다른 누군가를 비난하지 말자는 거였어." "그건 오직 우리에 관한거였지. 나는 매우 깊은 부분까지 분석했고 그건 나에게 매우 중요했어 "나는 누구에게도 조언할 수 있는 사람이 아니야. 하지만 가끔은 휴식을 가지는게 나에게 굉장히 긍정적으로 작용하기도 해" "이번 여름이 내가 일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