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토트넘은 시작부터 상대를 몰아쳤다. 전반 12분 2선에서 은돔벨레의 패스가 들어갔다. 케인이 잡은 뒤 바로 슈팅을 때렸지만 빗나갔다. 22분에는 손흥민이 왼쪽 측면에서 상대를 흔들고 슈팅했다. 또다시 골문을 외면했다. 즈베즈다는 28분 한 차례 날카로운 역습을 시도했다. 그러나 토트넘 골키퍼들이 막아냈다. 즈베즈다의 찬스는



미흡했던 건 사실인가? 아게르도 나갔잖아. 그땐 덬이 아니었어서 말이야 유벤투스 vs 토트넘 파리 vs 첼시 뮌헨 vs 아탈란타 맨시 vs 레알 리버풀 vs 돌문 바르샤 vs 리옹 라이프 vs AT 발렌시아 vs 나폴리 [img= ] 아니 감독 잘하는 제라드를 ㅋㅋㅋㅋ ....ㅠ 왜 옹이 붙은거야? 주장은 안했어? 지금 리버풀 취재 기자들 모두 기사 쓰고 1월에 영입 할거라고... 비비씨도 뜬거



조별리그 1차전 결과 와 지금 봤는데 이번주 프리미어리그 빅경기 남았네요. 리버풀 역대 안필드 리그 경기를 통틀어 선제골을 두 개 넣은 뒤 진적 없다 황희찬 골!!! 리버풀 찬스가 막 많이 오는 건 아닌데 살라 놓친 건 아쉽다이 황희찬 챔스전 골~ 잘츠 공격 3인방 이적설 정리해 봅니다 포체티노 경질 소식에 들뜬 리버풀 팬들 오스트리아 리그는 재미가없네요 리버풀 역전 2013년 맨유의 일본 투어



or 지마켓 or 11번가 or 위메프 or 티몬에서 해당 기저귀를 소비자가 1만원에 결제하면 수수료인 13~20% 사이인 1300~2000원이 매출로 잡히지만, 쿠팡은 매입이 8천원, 매출은 1만원이 잡힙니다. 따라서 쿠팡 매출이 타사보다 압도적으로 높다고 와!!! 쿠팡!!! 이렇게 봐야 할 부분은 아닌겁니다. 2018년 거래액 기준으로 보면 카드 결제 대금 기준 이베이코리아가 15.5조,



ㅠ 물론 여름에 살수도 있지만...갑분미나미노??? 와... 뭐지? 꿀잼은?? 상대가 숨도 못쉬게 압박하고 빠른패스 ㅎㄷㄷ 진짜 궁금하네요 무 가능성도 높을듯 리버풀 상대로 넣었네요!!! 반다이크를 제치고 후반 경기 끝나려고 하니 한골 기어코 더 넣네요 ㅋㅋㅋ 2km도 안되네 ㅋㅋㅋㅋㅋㅋㅋ 이게 한두번은 그러려니 하고



난 쟤 오든말든 리버풀 빨란다 닉네임계속중복이래 손흥민 정말 기도 안차는게 손흥민 시점(3D)에서 본 이번 원더 골 by 제이미 캐러거 미에어 프로 질렀습니다 [EPL] 리버풀 판 다이크 골!!! 클롭의 "Normal One".ytb 어제 셰필드 축구 진짜 잘하더군요 리버풀 1분만에 실점하고 닥공하는데 존무 결국 결제했네요... 맨유 리버풀 스코어 결과가 궁금하네요 아 오늘 갓자니가가 리버풀전때처럼 미친활약했으면 좋겠다 리버풀도 한때 제라드의 리버풀 시절이 있었는데 파비뉴 골 제라드의 향기가 와..11번가 뭔일있나여 ㄷㄷ 직장 축구 동호회용 유니폼



경기 맨시티인데 오늘 넘 못해서 챔보케이타가 잘해서 둘을 밀어내야하는데 그게 또 쉽지 않아 보여서 갑갑하다 킬리안 음바페(PSG), 드리스 메르텐스(나폴리), 라힘 스털링(맨시티), 손흥민(토트넘), 앙헬 디 마리아(PSG), 알렉스-옥슬레이드 체임벌린(리버풀), 에릭 라멜라(토트넘), 스테판 데 브리(인터밀란), 라키츠키(제니트), 라이머(라이프치히), 가자니가(토트넘) 놀랍지도 않게, 손흥민이 뽑혔습니다. 그나저나, 가자니가는 왓포드전에서는 저런 선수가 EPL 상위권 팀 백업 키퍼라고?...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 말이죠... 라멜라는 진짜



모두 다 알거야 왜냐면 그당시 내부사정,상황들을 모두다 알고있으니까 ㅇㅇ 경질할수밖에없었고, 경질한게 왜 최선의 선택이었는지를 우리 모두가 겪었다. 우리는 늘 그렇게 당했다 '무리타' 에게 너네는 겪지 말길바란다. 그냥 말해주고싶은거는 일단 "스페셜리스트" , "무리뉴 2년차" "현역 원탑" 이런 환상에서 깨어나서 비판적으로 경기를보길 바란다. 그리고 비판하길바란다 안그러면 이미 무리타의 숙주가 니네 뇌속에 침투되서 너를 조종하고있을테니까 경질하고나서야 아 그때 내가 깜빡속았었구나 깨닫게





통해서 역동성을 준건 남태희보다 황희찬인데 말이죠. 쳄스에서 리버풀 나폴리를 상대로 좋은 모습을 보여준 황희찬이 중동 리그나 뛰는 남태희한테 밀린다는게 말이 됩니까 ? 진짜 선수 기용 이렇게하면 정말 중요한 순간에 문제가 터질겁니다. 이미 시작되고 있을 수도 있구요 토트넘 아스날 리버풀 다 선제골 넣고 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버풀이 이기면 우승확률이 아주 높아질 경기 살려줘라.. 올라는 26일(현지 시간) 낸 보도자료에서 "이미 런던교통공사(TfL)로부터 영업 라이선스를 받은 데





지금 상황에서는 개인적인 욕심보다는 팀이 중요하다. 경기에서 뛰지 못하는 선수도 많다. 감독님도 생각을 가지고 계신다고 생각한다. 어떤 선수가 골을 넣든, 해트트릭을 하든 중요하지 않다. 제일 중요한 것은 좋은 경기력으로 좋은 경기 결과를 얻어야 한다. -5대0 대승 후 경기장 분위기는? 이렇게 이기면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