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돌 하면서 배우쪽도 잘 밀어주는듯? 스캐 찬희나 어하루 로운 ㄱㅊ아보이고 에오에도 설현 계속 들마 영화 찍고 민아도 머 많이 나오고 그 전에 엪티도 연기 많이 하던데 연기쪽 잘 밀어주는듯 ㅋㅋ 정산만 잘해주면 좋을텐데 '어쩌다 발견한 하루' 김혜윤과 이재욱이 다정한 투 샷으로 시청자에게 설렘을 안기고 있다. 지난 15일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 제작진 측은 오늘(16일) 방송 예정인



좋아할 여지가 없어서 흥할수가 없다는둥 백경 좋다는 사람한테 얘 혐성이라 싫던데 어떻게 좋아하냐는둥 그냥 백경 짠하다고만 해도 난 백경 싫어 원작 보면 좋아할수가 없어 원작때 하루 인기가 개넘사였고 백경 쓰레기라 인기 없었어 이러면서 자표 수준으로 원작덬이라면서 저러는 애 어하루 판권 샀단 소리



생애 첫 단발인데 존예 어쩌다 발견한 하루 홍보차 나간 아이돌 라디오 하루(sf9로운)과 백경(이재욱)의 사랑을 받는 씹졸귀 은단오 축구명단인가에 하루 적었자나 근데 왜 파티 가서 모른척해? 아오 보는 입장에서 짜증남 ㅋㅋㅋㅋㅋ 걍 달리고 있는데 기사 뜨면 시청률 조롱 당하고 어휴.. 기대됨ㅜ 얘네 절대 죽어도 못이어지는 사이인데 비쥬얼합 존나조아서 개슬펐어 ㅅㅂ 럽라까지 안오글거리고 재미난 드라마추천좀 어하루?많이 보이던데.. 셤 끝나면 보려구 편집 도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빈틈이라곤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다정히 붙어있었다. 특히 은단오를 한 손으로 꼭 껴안은 채 먼 곳을 응시하는 백경의 모습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설렘을 자아냈다. 백경의 품 안에 쏙 안긴 은단오 역시 깜짝 놀란듯한 표정을 지어 보이며 예비 시청자의 흐뭇한 미소를 유발했다. 187cm와 160cm 의 키로 완벽한 투 샷을 완성시킨 두 사람의 모습에 '본방 사수'에 대한 욕구가 치솟아 오르는 듯하다. 한편 '어쩌다 발견한 하루'는 만화 속 캐릭터인 여고생 은단오(김혜윤 분)가 엑스트라의 운명을 거부하고





사약길 안걸을래하는거지 메인 후려치기는 아니지않아? 후회남후회남! 혐성혐성! 있으면 보게 이거랑 이어서 우아한가까지 달리면 세가지맛임 존나 재밌어; 영업당함ㅋㅋㅋ 남주 하루가 못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 곰감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 웹툰도 주인공 단오백경으로 바껴?? 뭔가 필이 원작과 다른 루틴같은데 맞아? 주다도 자아 가졌으면 좋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주다 날개 남주 내여자 딸기 와우....저 상황이 만화라는걸 아는데도 정말 힘들게 참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인소느낌이 더 남 그 어색한 느낌이 딱임 특히 오남주 트위터에 떴어 고결한 악녀라면서 지



방금 그거 별그대 카톡개 생각남 드디어 어하루 본다 본방 32분전❤️ 나도 라이트 드덬이고 동백 어하루 둘다 보는데 완성도 면에서 동백이 훨씬 나음 어하루 재미있다고 해서 어제 봤는데 앞으로도 안 볼 듯 어하루 커뮤 체감된게 케톡에서 어하루 글 쓰고있는 나를 발견했을 때 어하루 아니 하루 집없어서 학교에서 산대ㅠㅠㅠㅠㅠ 어하루 백경 단오 타월둘러주는거 그냥 착한척 아녀써..? '어하루' 김영대X정건주, 파격 수영복





순한맛이야ㅋㅋㅋ 어하루 드라마화된다 할때부터 백경캐 인기많을거 다 추측했을걸 몇년만에 드라마 2개 챙겨보는중인데 하나는 어하루 어하루 오늘 백경 사복 다예쁘지 않아써? 진심 델루나 이후로 이렇게 커뮤에서 반응 좋은 드라마 처음봄... 안녕 판타지들아 나 판타지 되려나버ㅏ 어하루 시바ㅋㅋ 핫게에 어하루글 올리는 덬 한명인지는 모르겠는데 고맙다 동백꽃 보는데 어하루도 개재밌다 수목 존나 박터져 어하루 연출 존나 쩌렁 ㅜ 백경 계속 단오 시선 따라가고 단오 보는거ㅋㅋㅋㅋ 어하루 사될 은근 입소문 타나 보닼ㅋㅋㅋㅋㅋ 유튜브에 fmv 뮤비 새로운 거 올라왔네





9, 10회분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평소의 교복 차림이 아닌 드레스, 턱시도를 갖춰 입은 '어쩌다 발견한 하루' 속 주인공들의 모습이 담겼다. 여러 장의 사진 중에서도 단연 눈길을 사로잡은 것은 꼭 붙어있는 두 사람 은단오(김혜윤 분), 백경(이재욱 분)이었다. 각자 정장과 드레스를 차려입은 두 사람은





요새 슼에 어하루 영업글 복습하는 맛에 산다... (스포짤있음) 어하루 서브 밀어도 울지 않아도 되는 이유 : 어하루 원작 결말 그것도 오지잖아 ㅅㅍ 어하루 원작덬이라면서 백경 캐릭 얘기 나올때마다 발작하듯이 취좆하는애 꾸준히 있긴했음 나만 어하루 전작궁금한가.. 슾구 알고보니까 은근 아는 멤 많다...그 아이돌계 박찬호랑 sf9 인성으로 서치 못한다는 멤이랑 섹귀랑ㅋㅋㅋ 어하루 나오는 연기자들 중에 아이돌이 세명이야? 올해 나 신인 호감배 짱 많다? 어하루 백경 존나 좋다.. 호러와 로맨스 드라마화하잖아 ㅋㅋㅋㅋㅋ 이 드라마 로운 화보집같아ㅋㅋㅋㅋ 요새 엠비씨 미니시리즈 어하루밖에



수목이라는걸 알게 됨 FNC 소속사 괜찮은것같음 한품에 쏙 안기는 덩치 차이로 '설렘' 유발하는 '어하루' 김혜윤 X 이재욱 투샷 근데 어하루 원작 작가...(ㅅㅍ) 플랭크 1분은 10년 같은데 어하루 30분은 체감 1분;; 본방볼땐 너무 산만해서 노잼이라고 생각했는데 어하루 존나 재밌어 자다깨서 지금 다봄 미친 ㅋㅋㅋㅋㅋㅋ 어하루 생긴걸로만 보면 백경이 서열2위캔데 어하루 보고싶긴한데 완결나면 볼까 걍 이제라도 달릴까 어하루존잼이긴한데 약간웹드같애 아 스테이지 가야 해 ㅠㅠㅠㅠ 어하루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