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격 떨어지면 봐야겠어요. 타짜2보다는 훨씬 낫던데 영미 졸라 귀엽고.. 류승범이 괜히 나와서 기대치만 이빠이 올려놔서 그렇지 서로 뒤통수 계속 치는거 꽤 잼있던데요 ㅎ 아~ 형들!! 마돈나 꼭지가 안나와서 그러시는구나!!! 어차피 2에서도 이하늬고 신세경이고 다 안벗었자나요!!! 너무 아깝네요. 개성있는 케릭터 많이 나오는데... 그럭저럭 볼만 했는데 기대에는 못 미친 것같아 아쉽습니다. 1편오마주는 음악이나 장소에서 본거 같은데 많이 못찾은거같네요. 보면서 흠칫한건 고니와 짝귀가 처음만난 장소정도...? 전체적으로 이야기가 약한 느낌이고





그래서 건진사진입니다 뭐 이런거.. 이런거..................... 이런거................................ 뭐 이런거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모습이 잘나와서 갠춘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발 대회 출발시간은 9시 였심다 자전거 대회 MC계의 차인표이신분의 우렁찬 목소리로 카운트 다운이 시작되고 해운대 밤바다에서 폭죽 같은거 보면서 출발했습니다 근디 입구가 좁아서 병목현상 때문에 출발을 못합니당.. 특선으로 신청했는디.... 출발까지 한 15분정도 걸린거 같아용 ...............ㅋㅋㅋㅋㅋ 그리고 도착한 첫CP!! cp 이름도 잘 몰것심다 도착해서 바나나 먹고 그랫는디 회수차 10분뒤에 온다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 첫 CP에서



support the video tag.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또 아주 망한건 아니었네요; 역시 타짜라는 이름이...... 엄복동이랑 비교하는 말도 있어서 그정돈가 했는데.. 관객수를 보니 또 아주 망한건 아니었네요. 안녕하세요. 잉여로운개발입니다. 클리앙 모공 게시물 일별 TOP100 리스트를 연재하고 있습니다. 어제





것 같은 소리. 그 소리에 더 내 얼굴을 씨뻘개지고. ㅊㅈ도 아무 말 없어지고. 말은 없는데 무언의 행동이 이어지고 있었음. 마치 무슨 약속이라도 한 것 처럼. 술자리 옆에 있던 침대로 우리는 자연스레 들어갔고, 뱀이 허물을 벗듯이 옷이 하나 둘씩 소주병 옆으로... 그렇게 또 하루의 뜨거운 밤이 이어졌음. 왠지 그 옆방에 수 없다는





덩달아 뛰었다"면서 제작비 고공행진은 불가피한 현상으로 내다봤다. 제작비 상승은 그만큼 위험을 동반한다. 흥행에 실패할 경우 타격이 클 수밖에 없다. 제작사, 투자배급사뿐만 아니라 영화시장 전체에도 악영향을 미친다. 손익분기점을 넘기기 위해 성수기 시장에 앞다퉈 개봉하다 보니 출혈 경쟁의 악순환도 벌어진다. 지난해 추석 때 '안시성' '명당' '물괴' '협상' 고예산 영화가 한꺼번에



즐기는 모습으로 안방에 힐링과 여유의 에너지를 선사했다. 이처럼 헨리와 윤도현의 우정은 마음 가는 친구와 일상을 공유한다는 것이 얼마나 소중한 의미인지 깨닫게 한 하루였다. 박나래와 한혜진, 화사의 ‘여은파’는 마치 영화 ‘타짜’의 배경음악이 들려오는 것 같은 치열한 공기놀이로 포문을 열었다. 압도적인 공기실력을 자랑하는 화사를 저지하기 위해 나선 ‘한남동 단풍손’ 박나래는 “아니 나 더워가지고”란 핑계를 대며 갑자기 부채질을 하거나 “어디서 밑알빼기야”라고 외치며 귀여운 훼방을 놓는 모습으로 재미를 선사했다. 이어 세 사람은





방도 아주 더워졌어. 딱 이대로 잤으면 좋겠... "뭐해?" - 으응? "얼른 라면 끓여. 니가 끓인 라면 지금 딱 먹으면 좋을 것 같아." - 아... 그.. 그래... 그 순간 갑자기 들려오는 아주 성스러운 찬송가. 하아... 이 맘 때 쯤이면 늘 들려오는 찬송가 들리니 아주 기쁜 마음은 커녕... 다행이다... 그래도... 아까 본게임 들어 갔을 때 나왔으면 현자타임 왔을텐데... "아하하하하. 뭐야 이 찬송가는?"





웃음 포인트는 그렇게 지치지 않고 사기를 열정적으로 치는데 표정이 뻔뻔하질 못해ㅋㅋㅋㅋ 표정에 드러남ㅋㅋㅋㅋ 타짜 출연 배우가 최근에 영화 나왔군요 타짜 곽철용 철용좌 숨겨진 레전드 영화....jpg 타짜3후기 영화 타짜가 생각나네 제가 인정하는 우리나라 만화가 3인 달게 받아라가 영화 해바라기에 나온 대사였구나 근데 타짜 곽철용은 최근에 왜? 갑자기 핫해진거야? 세상에서 올해만큼은 제일 불쌍한 놈 그래도 시동은 마동석 분량 조금이라도 있고 임펙이라도 있다고 하지 타짜에서 아수라발발타가 뭔뜻이에요? 타짜에서 최강자는 누구일까요?? 현역





제작비 10억원 미만이 투입된 '항거: 유관순 이야기'는 115만명을 불러모았고, 정우성· 김향기가 출연한 '증인'은 '착한 영화'로 소문나며 253만명을 극장으로 끌어들였다. 여성 중심 영화나 여성 감독 작품의 투자·배급에도 가장 적극적인 편이었다. 엄유나 감독 데뷔작 '말모이'와 윤가은 감독 '우리 집'을 개봉해 좋은 성적을 거뒀고, 최근엔 '82년생 김지영'을 선보여 논란과 화제의 중심에 섰다. 신인 김도영 감독 작품으로, 여성 관객의 전폭적인 지지에 힘입어 개봉 11일째 200만명을 돌파했다. 텐트폴 영화인 '사자' '타짜'가 예상보다 부진했지만, 올겨울 최민식·한석규 두 대배우를 내세운 '천문: 하늘에 묻는다'(가제·허진호)로





등 소수만이 시나리오를 봤을 정도로 철통 보안 속에서 진행 중이다. 특이한 점은 '신과함께' 시리즈처럼, 1편과 2편을 동시 제작해 순차적으로 개봉한다는 점. CJ ENM이 투자배급을 맡을 것으로 알려졌다. 주연 배우로는 류준열과 김태리가 캐스팅됐다. 아울러 비인두암으로 투병한 김우빈도 회복단계에 접어들면서 이 작품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