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는 2020년 1월호를 합께 작업한 에이프릴 나은의 화보를 공개했다. ‘WINTER AWAKENING’을 주제로 사랑스러운 뷰티 포트레이트를 연출한 이나은은 순백의 의상에 따뜻한 장밋빛 메이크업으로 청량한 매력을 뽐냈다. 싱그러운 코랄 컬러와 은은한 로즈 핑크 컬러의 메이크업으로 온화하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를 표현한 이나은은 교복 차림의 ‘여주다’와는 사뭇 다른 분위기로 매혹적인 화보 신을 완성했다. 화보 촬영 후 인터뷰에서 이나은은 출연한 작품이 연달아 학원물이었던 점에 대해 “10대 고등학생 역을 하다 보니 이미지가 더 어려진 것 같다. 교복을 입어볼 수 있는 기회가 많아진 건





안방극장을 들었다 놨다 하던 ‘어하루’는 12회 말미에 또다시 크나큰 반전 엔딩을 선사했다. 만화 속 이름 없는 엑스트라에서 나름의 역할을 지닌 캐릭터로 변하는 듯하던 하루가 별안간 스토리 속에서 사라지는 일이 일어난 것. 은단오는 수영장에서 발생한 사고로 정신을 잃었고, 깨어난 뒤에는 일상 속에서 하루의 존재가 흔적도 없이 사라져 있는 사실을





팬인가봨ㅋㅋㅋㅋ 김영대가 '강동원 닮은꼴' 수식어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배우 김영대는 MBC 수목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극본 송하영 인지혜/연출 김상협)에서 오남주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순정만화 '비밀'의 남자 주인공인 오남주는 A3의 리더이자 스리고 싸움 서열 1위. 전교 1등까지 놓치지 않는 완벽한 캐릭터다. 특히 최근 방송된 11, 12회에서는 이도화(정건주 분)와 수영 대결을 펼치면서 단단한 근육질 몸매까지 자랑했다. 김영대는 최근 진행된



같다. (중략) 정건주 실제 이상형은 주다(이나은) 단오(김혜윤에) 중 누가 더 가깝나('어하루' 릴레이 인터뷰, From. 이재욱) 주다를 선탁하겠다. 극 중에서 남사친 여사친으로 만나서 저스트 프렌드인 그런 분위기로 봐서 굳이 선택하자면 짝사랑인 주다가 아닐까. 아 진부한 질문 이재욱씨 ㅋㅋㅋㅋㅋ 주다 인터뷰 현장 좋다는 말은 어느 배우든 빠지질 않네ㅋㅋㅋㅋㅋ Q 정식 드라마는 처음이에요. 웹드라마를 할 때와는 다른 긴장감이 있겠어요. ▲ 촬영 전까지 걱정이 많았어요. 많은 사람들과 호흡을 맞추고, 풍부한





대립 관계로 긴장감을 유발했던 캐릭터들까지 다양한 후보군으로 꾸려져 수상 커플이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예능 대세 개그우먼 홍윤화, 홍현희가 스페셜 MC로 나선다. 이들은 맛깔 나는 입담으로 ‘최고의 1분 커플’ 부문의 후보를 소개하며 생방송 무대의 현장감을 한층 업그레이드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롸.. 걸그룹 에이프릴 나은의 화보가 공개됐다. 26일





55분 방송. 걸그룹 에이프릴 나은의 화보가 공개됐다. 26일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는 2020년 1월호를 합께 작업한 에이프릴 나은의 화보를 공개했다. ‘WINTER AWAKENING’을 주제로 사랑스러운 뷰티 포트레이트를 연출한 이나은은 순백의 의상에 따뜻한 장밋빛 메이크업으로 청량한 매력을 뽐냈다. 싱그러운 코랄 컬러와 은은한 로즈 핑크 컬러의 메이크업으로 온화하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를 표현한 이나은은 교복 차림의 ‘여주다’와는 사뭇 다른 분위기로 매혹적인 화보 신을 완성했다. 화보 촬영 후 인터뷰에서 이나은은 출연한 작품이 연달아 학원물이었던 점에 대해 “10대 고등학생 역을





이도화 캐릭터의 A3적 면모 강조를 위해 나르시시즘적인 부분을 표현해달라 주문하기도 했다. “나르시시즘적인 모습은 ‘꽃보다 남자’를 참고했어요. A3 등장 때 도화가 손 키스를 하는 장면이 있는데, 그 장면도 제가 직접 ‘넣어보면 어떤가요’라고 제안했어요. 감독님이 흔쾌히 응해주셨고, ‘도화가 장착된 것 같다’고 해주셨죠. 그리고 부끄러운 대사들이 촬영 후반부가 되니까 아무렇지 않던데요. 캐릭터와 한 몸이 된



하는 운명을 지닌 이도화가 작가가 정해준 설정값에 맞서 사랑을 쟁취할지, 친한 친구인 오남주와 이도화 사이에 어떠한 갈등이 일어나게 될지 예측 불가능한 전개가 펼쳐질 예정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오남주의 어머니이자 유명 배우인 차지현 역에 지수원이 첫 등장한다. 그녀의 등장으로 여주다와 오남주의 러브스토리에 본격 갈등이 유발될 것이





많이 배우고 있다"고 털어놨다. '강동원 닮은꼴'이라는 수식어에 대한 생각도 밝혔다. "감사함이 크다"며 민망해하던 김영대는 "저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몇몇 분들이 그렇게 생각해주는 것 같다. 시작하는 신인으로서 그런 타이틀은 제게 유리하게 작용될 수 있을 것 같다"면서도 "앞으로 배우로서 나아갈 때 '누군가의 닮은꼴'이라는 수식어는 벗어야 될 숙제라고 생각한다. 제가 앞으로 풀어야 될 숙제가 아닐까"라고 답했다. 또 김영대는 "저는 앞으로 오래오래 좋은 배우로서 찾아뵙고 싶다. 누구나 같은 마음이지 않겠냐"며 "배우는 자존감이 높아야 되는 직업이다. 저는 올바른 자존감을 가지고 싶다. 남들보다 우월하다는 우쭐함에서



‘봄밤’, 청춘로맨스 사극의 새 지평을 연 ‘신입사관 구해령’, 운명을 바꾼 학원 로맨스 ‘어쩌다 발견한 하루’, 현대판 암행어사의 사이다 액션 드라마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이 후보로 올랐다. 치명적인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최고의 1분 커플’ 부문에는 ‘신입사관 구해령’의 신세경·차은우, ‘봄밤’의 한지민·정해인, ‘검법남녀 시즌2’의 정재영·노민우, ‘웰컴2라이프’의 임지연·정지훈,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의 김동욱·김경남, ‘어쩌다 발견한 하루’의 로운·김혜윤·이재욱이 후보로 올랐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