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바퀴에서 엄청났는데ㅎ 대상은 유재석과 박나래인데 막판 유재석이 유산슬 등으로 상당히 쎄게 나오면서 유재석이 대상 받을듯 하네요. 오늘 기안이 시상식에서 또 엉뚱한 모습을 보일지.. 신인상 유산슬 대상 박나래는 어느정도 짐작했는데.. 기안한테 최우수상을 안준건 의외네요.. ㄷㄷ 작년이 진짜 박나래가 받을만했는데 이영자 대상줬을땐 진짜 엠비씨 저거 적폐라고 엄청 욕하면서 봤는데.. 올해 또 설마했습니다.. 올해 유산슬이 또 대상타면 박나래는 또 낙동강 오리알신세겠거니





틀리면 처음으로 틀리는거일듯?? 너무도 박나래인데 유재석이라는 의견이 꽤있어서 놀랐네 백종원 진ㅉ ㅏ주나보네요 ㄷㄷ 🚫박나래 유재석 둘 다 후려치지 마🚫 대상후보 6인에게 올해의 예능인상 주고 인터뷰 할 때 2파전과 구색즈 중 2파전을 담당하는 바람에 지옥의 주둥아리 불나방 유재석을 못봄 다른 구색즈들 신나서 폭주하는 거 개꿀잼이었고요...? 유재석 본인 피셜 애매하다고 드립



해 궁금증을 유발했다. 박나래는 MBC연예대상의 유력한 대상 후보로 거론되고 있는데, 이와 관련해 "대상 받고 싶냐"는 질문이 나왔다. 그는 난감해하면서도 "그래 나 받고 싶다 받고 싶어. 상 받으려고 방송합니다"라고 솔직하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밖에 박나래는 연 수입에 대해 " JDB엔터테인먼트가 신 사옥을 지었는데, 4층까지 제가 지었다"라고 밝혔고, 19금 개그 영감 노하우에 대해선 "많이 하는 거다. 오가며 쉼없이 남자를 만난다"라고 고백했다. MBC는 박나래 줄 타이밍인데, 이제는 구해줘 홈즈로 쐐기를





예능인으로서 대상 후보에 올랐다. 전현무가 대상을 차지한 가운데 최우수상에 만족해야 했다. 지난해에는 이영자에게 밀려 아쉬움을 삼켰다. 올해에도 변함없이 대상 후보로 유력해 보인다. 하지만 이번에는 유재석이라는 또 다른 강한 상대가 버티고 있다. 유재석은 ‘무한도전’의 김태호 PD와 함께 한 ‘놀면 뭐하니’에 출연 중이다. 3~4%대의 시청률로 시작한 ‘놀면 뭐하니’는 최근 8.9%까지 상승했다. 유재석은 특히 유플래쉬와 뽕포유 특집에서 드럼 신동, 트로트계 이무기 유산슬로서 인기를 구가 중이다. ‘무한도전’ 종영 후 잠시 주춤하는 듯했으나 ‘놀면 뭐하니’로 여전히 건재한 인기를 과시해 대상 후보로



가족 같은 사이라 그런 것 같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아내를 죽였다'는 이시언의 연기 변신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영화를 보고 멤버들이 어떤 반응을 보일 것 같냐는 질문에 그는 "우리 멤버들은 솔직하게 말해줄 것 같다. 특히 기안84가 가장 세게 말해줄 것 같다. 준비하고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웃었다. 이어 "VIP시사회는 시간 되는 분들만 올





강적을 만났다. 방송인 박나래의 하드캐리는 연예대상으로 빛을 발할까. 2019 MBC 방송연예대상이 29일 오후 8시 45분에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올 한 해 MBC 예능에서 활동한 스타들이 총출동한다. 2017년부터 올해까지 변함없이 예능계에서 화려한 활약을 펼친 박나래는 대상이 유력한 후보다. 오랜 시간 금요일 밤 인기 예능으로 군림한 관찰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빼놓을 수 없는



잘나가는데 박나래가 나혼산 원탑이 아니잖아 "대상 받고파"..'MBC연예대상' 박나래, 유재석 제치고 올해는 꿈 이룰까 박나래 대상 받을만 한 이유 박나래 받을 자격 충분히 되죠 왜 갑자기 안티가 늘어난건지 유재석이 m사와 s사중에 대상탈 수 있을까? mbc연예대상 있잖아 유재석은 대상 많이받았으니 이제 안받아도 된다는 논리 어케생각해? 나혼자산다 경수진 참 사람 좋아보이네요 유재석 박나래는 임팩트냐 스테디냐인데 박나래가 못한건 아닌데 대상받아야한다고 말하는 사람들은 12년 무명→이름 내건 박나래쇼, 연예대상 욕망까지





무대에서 다양한 세대의 출연자들과 소통했다. 일요일 오후 5시대에 온 가족이 함께 보는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해 최고 시청률 11.2%(12월8일·닐슨코리아)를 돌파했다. ▶ KBS 2TV ‘해투4’ 김광수 CP “예능판을 볼 줄 아는 영리한 남자” 자기 응원하는 사람한테 과몰입해서 상대 후려치기 쩔어 제발 ㅠㅠ 박나래 빼박각?? 이미 받으신줄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나혼산에 주려면 기안84를 줘야 한다고 보지만... 아마도 박나래 주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신인가수 유산슬도 강력해서... 여튼 나혼산 최근 재미의 50프로 이상은 기안이 하고 있다고 봐서- 순수





다하는거고 물론 유산슬 열풍도 어마어마하지만 전현무 한혜진 하차 후 무너질 나혼자산다를 지탱한 사람이 박나래죠. 박나래마저 없었음 프로그램 무너졌을겁니다. 거기에 구해줘홈즈도 잘나가니 MBC에서만 인기예능 2개를 해서 양적으로도 더 많네요. 오늘 SBS 유재석 대상이 그동안 고생한 느낌으로 감사의 대상을 준것만 봐도.. 내일 MBC도 그동안 줘야했는데 계속 못 줬던 박나래에게 더 주지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축하 나름 mbc에서 일꾼처럼 열일하던데 유재석vs박나래 누가받을지 궁금하네요 [img= ] 코미디언 박나래가 올해는 ‘대상’ 왕관의 주인공이 될 수 있을까. 2019년이 약 한 달 여 밖에 남지 않은 가운데, 한 해를 마무리하는 각종 연말 시상식 일정이 앞 다투어 공지되고 있다. 한 해의 끝자락에서 그간 자신이 달려온 노고에 대한 격려와 박수를 전하는 연말 시상식은 수상 여부를 떠나 모든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