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웃기기는 하는데 아직은 잘 모르겠고요 우선드는 생각은 저탈안에서 몇시간씩 팬싸 인회도 하고 그러던데 안에 있는사람 고역 이겠다하는 생각만드네요 펭수를 이루는 세겨관은 제작진이 정해줬다고해도 역시 펭수탈을 쓴 개인의 재치라던가 역량 이겠죠? 여름편도 있던데 저털투성 탈 속에 냉방장치 되어있을까요? 씨름하는중.. 샅바를 잡을 수 있을려나. 펭수와 같은 거대 펭귄이



쓰고 있는 펭수를 몇배로 더 귀엽게 만들어줘떠요 ㅋㅋㅋ 글구 펭수 댄싱슈즈요! ㅋㅋㅋㅋ 펭수한테 하나밖에 없는 빨간색 댄싱슈즈 그거 진짜 잘만든거 같아요 노란색 끈이랑 빨간색과 검정색의 조합이 기가막힘 신발이 뭐 저리 극한으로 귀엽대요 ㅋㅋㅋㅋㅋ 또 펭수 보자기 네 스카프라고 하죠 ㅋㅋ 스카프 그거 어떻게 제작했을까요? 느무 색상과 무늬가 찰떡이에요 ㅋㅋㅋㅋ 이번에





다같이 사는 이 지구에서 서로에게 긍정적인 에너지와 이해하고 배려하는 별이 된다면 다들 행복해지지 않을까여? 그동안 마니 힘들었죠 이제 제가 받는 사랑 꾹꾹 담아 웃음으로 돌려드릴께요 할 수 있어여 저도 하는거면 사람들도 다 할 수 있는 겁니댜 우리 힘내여!! 펭러뷰(펭귄)(하트) ... ... .. 다들 펭수목소리로 머리속에서 읽고 계시죠? 아 이런 10살 펭귄.. 올라가는 속도 뭐야 ㅋㅋㅋㅋㅋㅋㅋ 썩은내 쩔어주는 가짜누스 기레기 수준 ㅋㅋㅋ 주문하고 배송일 보려니까



9. 바른 로밍 어워즈3 1P 10. 바른 로밍 어워즈4 1P 11. 바른 로밍 어워즈5 1P 12. SK 장기랜터카 1P (배너가 아니라 1P 적립하기 눌러주셔야 합니다) 13. 인터파크 투어 온천.스파.사우나 맛집 1P 14. 인터파크 투어 라마다 앙코르 정선



같고 안믿고싶고 그냥 힘빠져요, , , 펭수 넌 그냥 펭수야, , , 절대로 초심 잃지 말길 , , , 펭수와 유치원 동창회 중앙 기사라서 링크는 안가져왔어요. 펭수 첫 CF정관장의 1년 광고모델료 3억~5억 추정이래요. 펭수한테 그 중 얼마가 갈지 모르겠지만 대박입니다. 꼬질미 사라짐



민식이법과 하준이법 통과 막고 국민 기만한 민주당은 공식 사죄하라.[이만희 원내대변인 논평] 어린이 교통안전 강화를 위한 일명 민식이법과 하준이법이 오늘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다. 민식이법과 하준이법은 자유한국당도 적극 찬성한 법안으로 이 법을 통해 소중한 우리 아이들이 교통사고 피해를 입는 일이 더 이상 발생하지 않게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한다. 중략- 민주당은 두 법안에 대해서는 신청되지도 않은 필리버스터로 야당이 발목을 잡는다고 허위 선동하면서 정작 자신들이 앞장서 국회 본회의를 거부하는 등 국민을



자기소개서에서 '존경하는 인물'로 오른 유일한 인물은 방탄. 펭수가 왜 그리 인기인가요? 극우유튜브 신고를 잘해서인지 진짜 확~줄어들었습니다~박수~ 자꾸 펭수 말투로 말이 튀어나와요 보니하니 4000회 특집 드레펭수 긴장했나봐요 수면잠옷 사려고 했는데 귀찮아서 버틴 보람이 있다ㅋㅋㅋㅋㅋ 펭수가 뭔데 전 커뮤니티가 갑자기 오늘부터 펭수를ㅋㅋ 부서 단톡방 실수.. 저도 펭수 사인회 사진 찍었습니다.jpg 펭수 짤 몇개 자이언트



그런 느낌에 약 2배정도 감흥입니다 배고픔은 뭐든 다 맛잇게 만드는 마법의 조미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 사과도 겨우 먹었어요 제가 먹은게 마지막 박스더란...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감사합니다..그 유명한 사과라도 먹었네요 ㅠㅠ 아 이제 여한없숨다 ㅠㅠ 인성남 이번 백두대간에서 저와 같이타신 분이 계심다 자당 분당지구에서 활동하시는 주구이님이라고... 인사성이 매우 훌륭하신분임다 자전거탄채로 인사하는 포즈 힘들어 보이는거 아님다



인형탈이라는 느낌보다 펭수는 펭수다라고 느낀거였구나 새삼 깨달음 귀여워 인터넷 서핑하다가 알아버린 그 이름 펭수! 교육방송 연습생이라고 해서 유투브 채널까지 만들었는데 넘 재미있네요. 구독 눌러버렸음둥. 뽀로로보다 덜 귀엽게 생겼었는데 보다 보니 매력 터짐. 심심할 때 유투브 들어가서 함 보세요. EBS 제작진들 아주 펭귄 채널에 영혼을 갈아버렸음. 내용도 겁나 웃기고 펭수 애드립도 배꼽잡음. 방송국에서 만들어서 그런지 영상 하나하나가 고퀼임. 시간가는 줄 모르고 정주행했네요. 특히 애니메이션 더빙하는 것보고 라면먹다 면발이 코로 나오는





동영상을 삭제했는지 검색해도 안나오네요.향수병이 검정사각병에 흑백사진라벨이 붙어있고 그림이 흐려서 잘 안보이는데 빙산?같은그림이더라구요. 뚜껑도 사각뚜껑. 향수 잘 모르는데 괜히 궁금해서 계속 이미지 검색해봐도 안찾아지네요. 동영상만 있어도 링크해서 여쭤본면 바로 나올텐데..ㅠ 혹시 향수 많이 아시는분 제가 두리는 정보만으로도 어떤 향수인지 아시는분 계실까요? 새매니저들 소개시켜줄줄 알았는데 통편집되고 남은건 역시나 원배매니저랑 박째영이네 ㅋㅋㅋㅋ 펭수 넘 귀여워요 ㅎㅎㅎㅎ 울 슈스 참치길만걸어 배움도 짧고 집안형편도 좋지않고 20대후반으로 어리다고하면어리고 . 바득바득 살아서 집안 손빌리지않고 결혼도 하고 월세 100 만원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