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쁜 사람” 윤지오 불러라.......기생한테 빨린 .... 대깨문들 아직도 조국쉴드치면서 홍들홍들 거리냐? ㅋㅋㅋ 윤지오씨 뉴스가 오늘 계속나오네요 與의원·진보인사, 버닝썬을 '제 2의 최순실 사태'로 키우자 제안 윤지오 관련 진실이 궁금합니다 아직도 많은 사람들 눈엔 윤지오씨가 거짓말쟁이겠죠 윤지오씨 근황 박훈 변호사 "윤지오 띄운 이들 끝장보자", 윤지오 "곧 홈런칠 듯" 내가 나름 보배드림에서 맞춘 것. 윤지오가 생각하는 김어준.jpg 13번째 증언을 읽고 - 장자연 사건의 증언자가 아닌 인간 윤지오로 기억하겠습니다 정경심이 뇌경색과 뇌종양이란 증거는??? 대깨문의 수준 윤지오



7월 23일부터 8월 16일까지 윤씨에게 3차례 출석을 요구했다. 그러나 윤씨는 입국 계획이 없다며 출석을 거부했다. 현재 윤씨는 캐나다에 거주 중이다. 윤씨는 지난 4월 후원금을 사적으로 운영한 혐의로 박훈 변호사로부터 고발당했다. 박 변호사는 당시 “경호비용·공익제보자 도움 등의 명목으로 후원금을 모아 놓고 사적 이득을 취했다”고 주장했다. 또 같은 달 김수민 작가는 정보통신망법상 명예훼손과 모욕 혐의로 윤씨를 고소했다. 김 작가는 윤씨와 사회관계망서비스( SNS )를 통해 장자연 리스트·책





여야를 가릴것없이 지지자들의 수준에 걸맞는 정치인들이 나오죠. 장자연리스트의 증인 윤지오씨에 대한 음해세력들의 공세가 치열하다. 증인 윤지오가 장자연 사건의 의문사를 제기하고 조선일보 방씨일가등 장자연 리스트에 있는 인물들을 증언하자 조선일보를 비롯한 음해공작이 도를 넘고 있다. 이들은 증언을 부정하기 위하여 증인을 더럽히기 위해서 광분하고 있다. 캐나다에 거주중인 '장자연리스트'의 유일한 증인 윤지오씨가 스토킹·사행활침해로 극심한 피해를 호소하며 한국에서 온 극우 유튜버 슛티비의 슛맨과 전문가를 사칭하고 사기행각을 벌여온 것으로 알려진 서준혁 등





체포영장 윤지오 판 깔아준 ‘김어준·손석희·안민석?’…거기에 속아 후원한 439명 2019 보배드림 3대금기어 윤지오님은 못 지켰어도 조민님은 지킨다.. 유게유입충들아~ 시사게 와서도 조국 쉴드치니? 장자연 사건의 증언자 윤지오씨의 후원금 사기 의혹 등과 관련해 경찰이 체포 영장 신청 등 강제 수사 절차에 착수했다. 25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지방경찰청 사이버수사대는 최근 서울중앙지검에 윤씨에 대한 체포영장을 신청했지만, 검찰이 이를 반려했다. 검찰은 경찰에 수사 보완을 지휘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경찰은





사망한 설리를 추모하기 위해 글을 올렸다. 또한, 악성 댓글(악플)과 루머를 자제해달라고 썼다. 니들 기셍 존나 좋아하더라......... 지령도 좋아하고 조국 마누라 .....강의실 현황판..... 이런 년 첨 봤다....... 정경심씨 얼굴 보고싶다........ 이리 도망다니는 년과 그 남편............... 그 새끼 첨 봤음 손혜원 쉴드치다가~ 검찰조사 받으니까 아닥하고. 윤지오 의인 취급하면서 그렇게 빨아주더니만, 캐나다로 튀니까 언제 그랬냐는듯 주딩이 닫고,



보배드림에서 끝까지 지켜드릴것이다.. 파이팅.. 손혜원 쉴드치다가~ 검찰조사 받으니까 아닥하고. 윤지오 의인 취급하면서 그렇게 빨아주더니만, 캐나다로 튀니까 언제 그랬냐는듯 주딩이 닫고, 안민스톤의 후계자 노승일도 의인치급 하면서 그렇게 물고 빨더니,, 음주운전 걸려서 도망가니까 또 입쳐닫고, 이제 조국 마누라와 조국등 조국패밀리 구속되면 뭐라고 입 쳐 닫을꺼냐? 조국의 범죄 수사는 나쁜수사고, 정치검찰 되는거냐? ㅋㅋㅋㅋ 이건 뭐 유게내 대깨문들 보면 JMS정명석 광신도들보다





출판 등을 놓고 진실공방을 벌인 인물이다. 난 다른건 모르겠다 죽은망자를 이용해 사리사욕채운건 진짜 처벌해야된다 쓰레기도 그런짖은 하지않지 싶다 조또모르면서 거품만 요란하게 내놓고 챙길건챙기고 도망 이건아니지 죽은망자가 먼죄가있어 그걸이용하냐 제발 확실한 처벌받아으면좋게다 저는 일단 존버합니다. 사적사용내역이 전혀 없었네요.. 그냥 아직은 확실히 믿음이 안가고 그렇다고 찌라시들처럼 저분을 욕하지도않고.. 그야말로 잘 모르겟네요 저는.. 유게 걱정 넘 하지 마라. 보배운영자 곧 잔다. 이후 유게는 윤지오똥꼬충들 아가리에서 똥내나는 똥판으로 바뀌겠지. 나도 잔다. 내일 함 봐야지. 클린해질 유게를 생각하니



주렁주렁 굴비 지상의 빛은 윤지오 님께서 이번에 설립하신 비영리단체입니다. 아직 법이 미처 마련하지 못한 증언 보호 프로그램을 대신해 도움을 주기 위한 재단이라고 합니다. 자신의 경험에서 느꼈던 공포와 불편을 다른 사람들은 겪지 않게 하기 위해 재단을 만든다니, 그런 지혜와 용기가 어디에서 나오는지 궁금합니다. 다시 한 번, 윤지오님의 앞 날에 행복만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정경심이 아프다는건 주진우 입에서 나온말 밖에 없음.. 근데..다들 주진우가 누군지 알자나요?? 윤지오 난리 생버러지 친사람.. ㅎㅎㅎ 그리고 정경심이 진짜 아픈거라면 이미



검찰에 진단서 제출하고 병원에 드러누웠겠죠?? 상식적으로 ㅎㅎ 근데 그 진단서 본 사람은 아무도 없다 캅니다. 참 희안해 이집안은 . 글쓴이 찰스박 가입일 2014.04.30 활동지수 마력 2,190 작성글 게시글 19 | 댓글 550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손혜원 그렇게 멍멍 꿀꿀거리면서 쉴드 치더니만 검찰조사받으면서 점점 사실인것 같으니까 잠잠해지고, 안민석 의인이라고 그렇게 쉴드치고 그곳이 헐도록 빨아주서니 음주운전 도주로 걸리니까 잠잠해지고, 윤지오가 무슨 정의의 사도인것 만냥 의인대접 하면서 그렇게 빨더니, 개구라 걸려서 캐나다로 도피하고, 고소당해서 수사받으니까



횡령죄 란다 김어준,김제동,안민석 등등 윤지오 앞세워서 그 난리를 치더니 ㅋㅋ 진실이 드러니까 아무말도 없고 조용하네~~~ ㅋㅋㅋ ―무슨 모임인가. "이른바 ‘내부고발자 모임’이란다. 서지현 검사 , 박창진 대한항공 사무장 , 노승일 전 K스포츠재단 부장을 아느냐고 물었다. 그러더니 ‘윤지오 알지 ?’ 하면서 다음에 같이 보자고 했다. 이후 B의원은 자리를 떠났고, 나는 시민단체 인사와 근처 파전집에서 술을 한 잔 더 마셨다. 그곳에서 ‘널 보고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