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귀엽네요.. 편애중계 골때리네요! 편애중계 재밌네요 ㅋㅋㅋ 어제 첫방했는데 존잼이었던 예능 헨리-기안84 VS 박토벤-정차르트, ’MBC연예대상’ 베스트커플상 주인공은 [단독] 김성주·한혜진, '2019 MBC 연기대상' MC 확정 ㅇㅁㅁ편애중계 보는데 게스트 중에 동명이인 나오는데 은근 많은가봐 같은 이름ㅋㅋ 편애중계 여성분들 다들 예쁘시네요 편애중계 웃기네요 편애중계 보는데 마동석 하정우 류승룡 대역 액션 배우 나옴 ㅋㅋㅋㅋ 근데 요즘 1퍼 찍는 예능이 많아? 요즘 예능인 프로그램 탑은 서장훈 같네요 편애중계 보는데 마동석 하정우 류승룡 대역 액션 배우 나옴 ㅋㅋㅋㅋ 편애중계 재미있네요 mbc 편애중계 다시 하는군요... '슈돌'



봤고 최근 아일랜드 술 좋아하는 총각들도 재밌네요 나혼자 산다. 전참시. 미운오리새끼야 뭐...워낙 재방율 높으니 안 챙기고 봐도 걸리다 보게 되면 거의 다 보게 되는데 일부러 다시보기하면서까지는 안 보네요 ...... 뭐. TV 바보상자라고도 하고 차라리 그 시간에 ...하시는 분들은 시간 낭비일 수도 있겠지만 애정하는 TV 프로그램 우선순위 놓고 일주일에 몇 번은 그 시간 맞춰 기다리는





엄청 웃었네요. 지난 추석때 파일럿 프로그램이었던거 같은데, 어제부터 정규편성된 것 같더라구요. 아재감성에 너무 재밌던데, 자게엔 관련 글이 별루 없네요. 안보신분들 재방송이라도 한번 봐보세요. 엄청 웃겨요ㅋㅋㅋㅋ 은근개꿀잼. 안정환 서장훈 이제 연예인. 소개팅남녀. 급이 너무현실적이었어 히릿~@ 유후~~~~~~~~@ 오늘기분 왜 붕 뜨냐~~~~ [마이데일리 = 권혜미 기자] 전 축구선수 안정환이 학창시절 당시의 공부 실력을 언급했다.



기록, 순간 최고 시청률 4.5%를 기록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다. 이날 방송은 서장훈, 붐, 안정환, 김성주, 김병현, 김제동의 제안으로 성사된 연애 못하는 지인 특집으로 꾸며졌다. 그 어느 때보다 리얼했던 농구, 축구, 야구팀의 몰입도는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선사, 시청자들 또한 치열한 응원 대결에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안정환이랑 서장훈이 저세상 디스 하던 그 예능 MBC 편애중계



음악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제공=MBC 한편 '2019 MBC 방송연예대상' 측은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상'과 '베스트 커플상' 두 부문의 후보를 16일 어플리케이션 틱톡(Tik Tok)을 통해 공개했다. 먼저 '베스트 커플상'은 ▲'편애중계'의 서장훈-붐, 안정환-김성주, 김병현-김제동 ▲'라디오스타'의 김구라-안영미 ▲'놀면 뭐하니?'의 박토벤-정차르트 ▲'언니네 쌀롱'의 조세호-홍현희 ▲'나 혼자 산다'의 헨리-기안84가 후보로 올랐다. 이어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상' 부문은 ▲구해줘! 홈즈 ▲나 혼자 산다





여학생이 애들끼리 교실에서 라면 먹는장면 나오는데 봉지째 뽀글이 해서 먹네요ㅋㅋㅋ 저 이 프로 다시 하는 줄 이제야 봤어요 ㅎㅎ 아이들 왜이렇게 사랑스럽나요 ~ 사자성어 못 맞출 때마다 부모님들 부끄러워 하는 모습도 진짜 웃기고 ㅎ 그리고 과학잘하는 아이가 행복은 마음이니까요 하는 이런 말도 넘 좋네요 ㅎ 이 아이들의 행복지수가 높은 것도 너무 예뻐보여요 다음주 편 진짜 기대돼요 그냥 운동하면서 보고 있었는데 갑자기 효명...ㅋㅋ 저는 중학교 여기나왔는데



호평받기도 했다. 새롭게 호흡을 맞추는 김성주, 한혜지 2MC의 조합에 기대를 걸어본다. 이분은 농구셨더라고ㅋㅋㅋㅋ운동선수들 많이 쓰는 이름인가ㅋㅋㅋㅋㅋㅋ몬모랑 이름 똑같아서 그냥 응원했는데 이분 결국 여자 3명한테 다 선택받고 커플되심ㅋㅋㅋㅋㅋ 지난주편 이어서 하나보네요 모솔파티 2 번남 재밋네요 ㅋㅋ 하정우 전화통화도 짧게 나온다 ㅋㅋㅋ 정해인, 편애중계 말고 또 뭐있어? 댓 보니까 많다던데 서장훈 개인능력은 다른예능인에 많이 밀리는데 프로그램 선택능력은 진짜 탑인거 같네요 동상이몽 편애중계 미우새 아는형님



역할을 했던 두 사람이 빠지면서 가장 큰 부담을 짊어지게 된 멤버는 박나래였다. 하지만 박나래는 열악한 상황 속에서도 프로그램의 중심을 잡는 핵심 역할을 톡톡히 해냈고, 고정 출연자뿐 아니라 무지개 라이브에 출연하는 게스트 모두와 찰떡 같은 케미스트리를 선보이며 MC로서 역량을 입증했다. 여기에 '구해줘! 홈즈'까지 성공적으로 안착시키면서 '역시 박나래'라는 평가를 이끌어냈다. ▲'놀면 뭐하니?'부터 '같이 펀딩'까지, 김태호는 김태호 2018년 MBC 예능의 가장 큰 사건이





않은 만큼 충분히 반등의 기회가 있다. 가장 평균 시청률이 높은 '공부가 머니?'는 파일럿 방송 당시 '사교육 조장 프로그램'이라는 비판을 얻었지만, 정규 편성 이후로는 교육 사각지대에 있는 학생들을 솔루션하는 등 최대한 시청자들의 의견을 반영하려는 모습을 보였다. '편애중계' 역시 중계 주제에 따라 재미의 편차가 크다는



맞추는 김성주, 한혜지 2MC의 조합에 기대를 걸어본다. [2019 MBC 연예대상] 노홍철 최우수상 "5년 전 죽을 죄 지어…무게 견디며 살 것" 스포츠동아 원문 기사전송 2019-12-30 00:28 [동아닷컴] [2019 MBC 연예대상] 노홍철 최우수상 “5년 전 죽을 죄 지어…무게 견디며 살 것” 노홍철이 ‘구해줘!홈즈’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29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공개홀에서 ‘2019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