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대해볼 만 하다. 이번 연기대상의 MC이기도 한 장나라는 김남길의 강력한 경쟁 상대다. 출연하기만 하면 최소 '중박'이상의 성적을 거둬들이는 그는 자타공인 '흥행보증수표'다. 2019년에는 SBS에서 그 존재감을 제대로 과시했다. 지난해 11월 21일 첫 방송한 '황후의 품격'(극본 김순옥 연출 주동민)으로는 2018년 연기 최우수상의 영예를 안은 장나라는 올해 2월 21일 종영까지 안정적으로 극의 흐름을 유지해나가며 16.5%로 유종의 미를 거뒀던 바다. 지난 10월





누구에게 [연말결산] 범죄도시2 내년개봉 목표. 김성균 우수상 받을때 김남길 고준 직캠인데 존나존나존나다ㅠㅠㅠㅠ 열혈덬들아 꼭 봐라 SBS 연기대상, 김남길vs장나라vs지성vs이승기 사파전? 그러고보니 스사 또 신인상수상자가 축하공연 했네 음문석씨 끼가 진짜 엄청나다 음문석 축하공연 한 거 너무 좋다 음문석 역시 ㅋㅋㅋㅋㅋㅋㅋㅋ SBS '열혈사제', 2019 미니시리즈 시청률 1위..'동백꽃 필 무렵' 2위 [단독]음문석 "축하무대 준비로 긴장..신인상 실감 안나"[직격인터뷰] 혹시 어제 sbs연기대상 본 덬들아 질문좀 '열혈사제' 김남길→'동백꽃' 공효진까지…지상파 3사 연기대상 전망은? 열혈사제 단발머리 음문석 무대 멋지네요 김남길 음문석 랩하는 투샷인데



ㅋㅋㅋ 내가 만약 외로울때면 누가 나를 안아주나 sbs ㅋㅋㅋㅋㅋㅋㅋ [OSEN=최나영 기자] SBS 금토 ‘열혈사제’(극본 박재범, 연출 이명우)가 2019년 방영된 미니시리즈중 시청률 전체 1위에 등극하면서 SBS가 지상파드라마 전성기를 이끌었다. 닐슨코리아가 발표한 2019년 1월 1일부터 11월 28일까지 방영된 지상파와 케이블, 종편의 미니시리즈의 평균시청률에 따르면, ‘열혈사제’의 경우 시청률 18.12%(수도권기준, 2049시청률 7.63%)를 기록하며 1위에 등극했다. 지난 2월, SBS 금토극으로 첫 포문을 열었던 ‘열혈사제’는 다혈질 가톨릭 사제 김해일와 구담경찰서 형사 구대영이 의문의 살인사건으로 만나 공조 수사하면서





'내 맘대로 뽑은 올해의 SBS 드라마' 투표가 진행중이다. 오는 31일 '2019 SBS 연기대상' 당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 참가하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이 제공된다. '2019 SBS 연기대상'은 31일 오후 8시 55분부터 신동엽, 장나라의 진행으로 방송된다. /kangsj@osen.co.kr [사진] SBS 제공 백상은 이런 조연 캐도 신인으로 잘 올라가던데 백상은 이런 조연 캐도 신인으로 잘 올라가던데 [스타뉴스 강민경 기자] 배우 음문석이 '2019





하고 있었다. 축하공연 준비로 인해 긴장을 한 상태에서 신인상을 받았다. 너무 정신이 없었다. 무슨 말을 하고 왔는지도 모르겠다"고 설명했다. 앞서 음문석은 "윤복희 선배님의 여러분 노래 가사가 생각나는데"라며 "내가 만약 외로울 때면 누가 날 안아주지? SBS. 감사합니다"라는 재치있는 소감을 전한 바 있다. 이와 관련해 음문석은 "제가 평소에 지인들과 장난을 많이 친다. 예를 들면 '내가 외로울 때 누가 날 안아주지'라는 등 장난을 치던 게 갑자기 생각이 났다. 그래서 평소에 장난을 치던 말을 했다"고 말했다. 또 음문석은 '2019 SBS



말 무더운 여름날 첫 촬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한 '파이프라인'은 11월 크랭크업 했다. 극중 대한민국 유일무이한 천공기술자 ‘핀돌이’ 역을 맡은 서인국은 “'파이프라인'은 정말 많은 시간을 공들인 작품이다. 특히 유하 감독님과 작업을 통해 촬영 하는 내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다”면서 “촬영을 하면서 ‘핀돌이’란 캐릭터를 너무나도 사랑하게





16.5%로 유종의 미를 거뒀던 바다. 지난 10월 28일에는 'VIP'(극본 차해원 연출 이정림)로 화려하게 컴백했다. VIP 전담팀의 나정선 차장을 연기한 장나라는 세련된 커리어우먼의 면모부터 남편 박성준(이상윤)의 불륜 사실을 알고 무너지는 여자로 완벽하게 변신하며 시청자들의 구미를 당기고 있다. 1회 6.8%로 시작한 드라마는 12회에서 13.2%까지 상승하며 '흥행 불패 신화' 장나라의 힘을 증명했다. 이미지 원본보기 '의사요한'의 지성과 '배가본드' 이승기도 빼놓을 수 없다. '의사요한'의 최고 시청률은 3회가 기록한 12.3%에 그쳤지만 마취통증의학과 교수 차요한으로 분한 지성의 열연이 돋보였다. '뉴하트'에서 의사 가운을 입으며



결방으로 김이 새 최고 시청률 13%에 그쳤지만 SBS 금토드라마의 두 자릿수 시청률을 회복시킨 드라마이기도 하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SBS 제공] 이예은 기자 음문석 ㅋㅋㅋㅋㅋㅋㅋㅋ 확실히 잘했지 무대보는데 드라마를 안봐서 어떤연기를 하는 배우인지는 모르겠지만 자기자리는 확실히 잡을 끼가 있어보임 배포가 대단 원래 댄싱9 출신이라며ㅠㅠㅠㅠㅍ 수상소감 대박이네요





우려를 씻고 최고시청률 22%대를 기록하는 건 물론, 주연 김남길, 이하늬 뿐 아니라 정영주, 음문석, 백지원 등 믿고 보는 조연들도 발견했다. 또 타이틀롤을 맡았던 김남길 표 사제 연기도 일품이었다. 때문에 김남길은 가장 유력한 대상 후보로 꼽힌다. 하지만 이후로도 SBS는 드라마에서 평타 이상을 치며 꾸준히 사랑 받았다. 이미 지난해 ‘피고인’으로 대상을 거머쥔 지성이 ‘의사요한’으로 2관왕을 할지, 지난해 연예대상에서 대상을 품은 이승기가 ‘배가본드’로 연기대상까지 접수할지도 주목된다. 또 하반기를 뜨겁게



타워에서 방송인 신동엽, 배우 장나라의 진행으로 2019 SBS 연기대상 생방송이 진행된다. SBS 한해 드라마를 마무리하는 이 자리에서 대상이라는 최고의 영예를 누릴 스타는 누가 될까. 비지상파인 케이블채널과 종합편성채널에 고전을 면치 못했던 SBS 드라마가 올 한 해 높은 화제성의 드라마들을 연달아 탄생시킨 덕에 시청자들의 기대가 남다르다. 먼저 지난 2월부터 4월까지 40부작(20부작)을 이끈 '열혈사제'(극본 박재범 연출 이명우)의 김남길은 가장 유력한 대상 후보다. 지난 4월 20일 종영한 '열혈사제'는 다혈질 가톨릭 사제 김해일(김남길)과 형사 구대영(김성균)이 살인 사건으로 만나 공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