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맘카페 가입하신분 계신가요? 혼전임신은 아님니다 보통 육아얘기가 주요 아닌가요? 왜 가입하는지 모르겠습니다 그곳에서도 명품반지나 신혼여행 등 비교나 자랑글이 많나요? 재취업이 잘되고 일이 힘들어서 결혼전에 일 그만두고 집 꾸미고 있었는데 나름 맘카페로 유명한 편이라 이해를 못하겠습니다.... 그렇게 다정하단 소리 듣던애가 꼭 오늘 도경수생일다음 김종인생일전날에 왜 올렸는지 혼전임신은 또 뭐며 미안할 일 아니더라도 팬들한테 미안하단 말한마디없고 그렇게 배려심많던애가 어떻게 이런일에대해서 주변배려1도 안하고



아무리생각해도 자기만생각한거같아사ㅓ 너무실망스럽다 탈퇴든 연애든 다 무뎌져서 웬만한건 꿈쩍도안한다생각했는데ㅋㅋㅋ 김다정이라던 애가 멤버들 축하받을 생일 스케쥴잇는 멤버가 받을 곤란한 질문들 시선들 생각 1도안하고 이런다 내가알던애가맞나싶어 본인은 탈퇴해서 자기가족이랑 오순도순살면 그만이지만 뒷감당이며 조롱은 다 남은멤버들이랑 팬들거라고..ㅋ.ㅋㅋㅋㅋ 혼전임신에 결혼 이거보다 이런식으로 자기생각만한게 더화나 혼전임신+결혼은 너무 충격이다.... 아직 완전 초탈하진 않았나봐 ㅋㅋㅋㅋ 나한테는..ㅇㅇ





하고 싶은 거 다 하라 했더니 ㄹㅇ 다 하네 혼전임신 좋게 봐주려다가도 군대도 안 갔다고 하면 좋은 소리 안 나옴ㅋㅋ 미필 아이도루가 혼전임신으로 결혼..은 첨본다 저 정도 인기에 ㅋㅋㅋㅋ난 쿨하지못한 팬이라 축하 못해줘 그래도 난 아이돌들 좋은게 좋은거라고 연애,결혼,은퇴 이런거 다 이해하는데 혼전임신에 현역탑돌이라서 더 충격인거같음 혼전임신해서 결혼한다고 난리치고 유산해서 머쓱해지는 경우도 있더라 미필에 혼전임신으로 결혼한다? 혈육이 그랬으면 바로 멱살잡고 개패고





덕분에 동생인 아들래미는 과외하나를 제대로 못했구요. 학부때 교포 남자애를 사귀더니 졸업도 하기전에 일방적으로 결혼 통보 한국에서도 결혼식했구요. 이 대단한 아이가 결혼하자마자 애를 가지겠다고 통보한거예요. 혼전임신 아니구요. 부모가 천천히 가지라니까 앞으로 박사까지 갈건데 지금이 그나마 낫다고 애도 젊을때 낳아야 머리가 좋고 본인도 회복이 빠르다는 얘기를 23살짜리가 했다는거 아닙니까 기어코 애를 가져서 한국에 들어와 낳아서 친정부모주고 다시 들어가서 박사까지 했고. 한국에 딱 두번 들어왔다갔어요. 두번째는



자기 가족한테 축복이나 받겠냐고 걸그룹멤버도 혼전임신해서 탈퇴했는데 나는 결혼전제연애도 빡쳐 결혼도 결혼이지만 혼전임신이 ㄹㅇ충격임 그래놓고 뭐 책임감이여 혼전임신 그것도 미필이 이미 정은 떨어질 대로 떨어진 상황이라 뭘 해도 다 미워 보이는 거지 엑덬 친구 오지게 조롱당할게 뻔히 보여서 해탈중임 근데 연옌들 결혼할때 혼전임신 부인하는건 성희롱 난무해서 그래 첸이 팬덤내에서 원래 어떤 이미지였음? 혼전임신 뫄뫄가 할 줄 몰랐다 봐봐가 할 줄 >> 이거 싸우자는 거 아님?ㅅㅂ 경수랑 종인이 생일 사이에 터트린거 짜증나 내 주변



수도없이 참고 또 참았는데 지새끼 분유먹는데 따라와서 그러는거보고 이런 남자 밑에서는 내 딸이 결코 행복할 수 없겠다 싶더라고요. 그 길로 집을 나와 친정으로 왔고 변호사를 선임해서 이혼조정했고 조정신청서 법원에 제출된 상태에요. 조정신청이 잘 안되면 소송으로라도 이혼할려구요. 친정으로 오고 다시 일을 구하기 시작했는데 어제 면접본 곳에 합격했네요. 저는 원래 프리랜서라 정규직은 아니고 프로젝트에 들어가는 건데 원래 다녔던 곳보다 단가 협의가 잘 되어서 월 650에 계약했어요. 이력서를 계속 지원은 하는데 면접오라는데가 한군데도 없어서





나오면 그렇게 머라고를 하네요..그래서 말꺼내기도 꺼리곤해요. 물론 아내입장에서 생각해보면 결혼하고 3년동안 애기낳고 육아하고 또애기낳고 육아를 해서 많이 힘들거라고는 생각합니다 그래서 주말엔 혼자 애기들 보고 나가서 놀다오라고합니다. 또 며칠전엔 친구랑 단둘이 1박여행도 보내줬고요.. 물론 저도 친구들과 1박으로 캠핑을 가려고 보내주긴했지만요. 친구들 포함 남들은 다 경제적인문제 돈적인문제로 다툰다는데 우린 이런부분으로 감정싸움하는게





있고 소통에 서툴수도 있고 사람이 살면서 실수도 할수 있지만 솔직히 활발하게 활동하는 아이돌이 그냥 결혼도 아니고 혼전임신 결혼 한다는게 일반인도 혼전임신했다하면 뒷얘기 장난아닌데 첸백시 이야기는 왜 자꾸 나오는거야? 결혼을 계획했기 때문에 임신이 아니더라도 이런 일이 어차피 일어났을거라는게 어이없어ㅋㅋㅋㅋ 임신은 당근 알지 권상우도 혼전임신 아니랬다가 굳이 임신까지 알린 이유 딱 하나 아님? 출산 앞둔거지 뭐 ㅋㅋㅋ 이거너무공감.... 임신한 여자친구 책임지는 거는 걍... 사람이라면 응당 해야 할 행동입니다... 혼전임신이 왜 혼’전’임신인데 뭘 잘한 거래 결혼도 빡치는데





혼전임신은 사람 빡돌게함ㅋㅋㅋㅋㅋㅋ 혼전임신 자체가 이상한게 아니라 아이돌이라는 특수성때매 다들 이러는거지 혼전임신 자체만 가지고 왜 욕을하냐 솔직히 내가 돌덕질하면서 가장최악의 시나리오가 혼전임신으로 인한 결혼이라고 생각했는데 혼전임신 안 밝혀도 되는데 굳이 아니라고 빽빽되는 이유는 뭘까 머글감성이랑 혼전임신아이돌이랑 뭔상관이야 시발—❗❗😫 김종대는、미친놈 입니까❓❓😡😡 활동으로 보답하고 싶었으면 본인 스케줄 남았을때 해야지 솔직히 첸 진짜 역대급임...팬들





그냥 결혼도 아니고 결혼임신을 한큐에 사서고통플에 혼전임신 없었던거 존나 웃프네 첸에 대해서 머글언니는 애가 있어서 나쁜말은 하기 싫지만 진짜 헐이다 상대가 누구래? 하고 물어봤거 아니 연애 발표면 별 타격도 없어ㅋㅋㅋㅋㅋㅋㅋ 욕도 안 함 걍 그러려니 한다니까 혼전임신 고등학교 2학년 와 요새 아이돌 하고 싶은 거 다 하라 했더니 ㄹㅇ 다 하네 아낰ㅋㅋㅋㅋㅋ혼전임신 아닌것까지 존나 데자뷰다 ai 내 일자리 뺏지말고 아이돌이나 하라 그래 혹시 미국에 유학오거나 교환학생 올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