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잠옷바지느낌씈ㅋㅋㅋㅋㅋㅋ편하고 보들보들해보여 어무니랑 같이 갔겠지?!?! 조은 시간 보내길 🤗🤗 ㅠㅠ 강하늘 노랑바지 뭔데ㅋㅋ 어디서 우리엄마가 입는 잠옷바지 가지고 왔냐고ㅋㅋ 다들 크리스마스에 눈 오길 기도하자 강하늘 벌칙으로 브이로그 찍는거 봐야됨ㅋㅋㅋ 영상에서 본체가 앉아서 찍어서 아래는 잠옷바지를 입고 있다가 일어났을때는 아래도 카메라에 잡히니까 잠옷바지에다 청바지를 입었었거든 그니까 바지위에 바지를 또 입은거 근데 그걸 '바지내리고 논란될만한 행동'했다로 또 주작글 뿌리고 있어 내가 그 영상을 안봤으면 어쩔뻔했어..진짜 이정도면





7부바지가 되어와서 춥다고 노발대발이네요. 맨날 살빼고 옷 산대서 단벌신사 수준이었는데 이젠 포기하고 당장 입을 옷 산대요. 이태원꺼는 재질이 별로라 외국브랜드를 보는데 양복도 dkny는 제일 큰사이즈도 꽉끼고 캘빈클라인도 겨우겨우 맞아요. 정장 위주로 중저가 브랜드 직구할 생각인데 브랜드 추천좀부탁드립니다. 팍 주저앉앗는데 부앜 소리 들리면서 갑자기 시원해진 느낌 뭔지 아니 어제 브이앱할때 잠옷바지랑 태형이 잠옷 상의랑 같은거 같던데 공구했나봐 ㅋㅋㅋ 어제 브이앱할때 잠옷바지랑 태형이 잠옷 상의랑 같은거 같던데 공구했나봐





이건 고소길 걸어야되겠네 제 잠옷바지가 안보이는겁니다.. 꼬맹이한테 뺏겼습니다. 남편 옷 사야하는데 점점 살이쪄서 국내브랜드는 다 작네요. 크게 나오는 브랜드 110 도 겨우 맞아요. 정장은 빨 질레리 잘 맞는 편이었는데 한국 철수 하네요. 잠옷바지는 벤셔먼꺼 엑스라지 잘 맞는데 외국옷이라 기장이 길다해서 처음엔 세단 줄이고 그래도 자꾸 빨아서 늘어나니 세탁소에 10센치만 줄여달라했어요. 그랬더니





있어요_ 근데 생각외로 집앞 슈퍼까지 입고 돌아다니시는분 많더라구요 예전에 대학가주변 원룸촌 입고 돌아다니는 사람 봤고 대학가주변 혹은 아파트단지 근처 대형마트에 장보는 커플 수면바지 입은 젊은커플까지 봤네요;;; 수면바지 입고 밖에 어디까지 나가보셨나요? 옷이 저래서 더 좋네? 뭐가? ㅋㅋㅋㅋㅋㅋㅋ 집앞 우편취급소 가야지 하고 외출복 스러운 두꺼운 잠옷바지에





게으른 완벽주의자덬,,(?) 엄청 열심히 편지만 쓰느라 1장밖에 못쓴게 좀 아쉽지만 그래도 다니엘한테 잘 전달 되었으면 좋겠어!!!!!! 얼른 보낼수 있는 덬들도 보내고 오장❤️ 진짜 여태 왜 안샀나싶음ㅋㅋㅋㅋㅋ둘째 셋째날 밤이나 아니면 집에서 하루종일 뒹구는날 입고 속옷딱히 안입고 잠옷바지입는데 존나 안샘 진짜 개좋아;; 1 잠옷(파자마) 2 막 입는 티+잠옷바지 3 수면잠옷 4 막입는티 + 수면바지 5 츄리닝, 집에 굴러다니는거 암거나 입음 6 다 벗고 잠 몬가



전정국 잠옷바지도 시보리 입는 시보리 쪼아맨 수면바지 입고 밖에 어디까지 나가 보셨나요? 그러고보니 어제 오늘 정국이 무릎꿇은거 바지가 다 체크무늬 잠옷바지같은거야 게으른덬 엽서 당일특급 보내고 왔당! (나름의 정보 ㅇㅋㅌ 덬들아 입는 생리대 개좋다ㅅㅂ 추운 겨울철 잘 때 입는 옷은? 뱀토리 배미 바지 멀까 이때 흰티입고 잠옷바지 입은거 개조아,,, 연극 환상동화 배우들 크리스마스 트리 만드는 영상 뜸( 강하늘 있음)





롱패딩 입고 나가기직전 혹시나 해서 검색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당일특급은 우편취급소같은데선 안하구 큰 우체국에서만 접수 받더라구 우리지역은 12시까지 접수시간이구 어제 여기서 검색하고 왔을땐 빠른등기까진 전화번호 안물어보셨다구 했는데 당일특급은 물어보시는건가? 물어보셨어! 어제 다행히 댓글에 어떤 덬이 번호 알려줬던거 캡쳐해놨던게 있어서 그거 말씀드렸는데 혹시 모르니 전번 물어보는 우체국들 있을까 해서 댓글에 남길게! 그냥 그렇게 입은채로 하러갔다가 처리하구 오는중이야ㅋㅋㅋㅋ





여시 펭수본체 루머 만드는거 진짜 선을 넘어도 미친듯이 넘고 있다 샤워하구 나왔는데. 남자 바지 큰사이즈브랜드 추천 부탁합니다. 집청소하다가 잠옷바지 터졌오.. 태형이랑 석지니랑 잠옷 공구했니?ㅋㅋㅋㅋ 태형이랑 석지니랑 잠옷 공구했니?ㅋㅋㅋㅋ ㅇㅇㅅㅇ 헉헉헉 너무 힘듀러..ㅋㅋㅋㅋㅋ 그러고보니 어제 오늘 정국이 무릎꿇은거 바지가 다 체크무늬 잠옷바지같은거야 잠옷으로 입었는지 모르겠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 잠옷 느낌이라 ㅋㅋㅋㅋ 전 진짜 수면바지 입고 집앞 슈퍼도 못가겠던데 (수면바지 이름 그대로 잘때 입는 잠옷바지라고 생각하고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