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약속’ 등에 출연하며 활약해왔다. 전역 직후 곧바로 방송을 시작하며 본격적인 활동 복귀에 시동을 건 성규가 오랜만에 나선 예능 활동으로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아는 형님’은 매주 토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ㅋㅋ ㅋㅋㅋ무슨상황임 히트맨 이이경 /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히트맨' 배우 이이경이 정준호의 무릎에 앉아서 인사한다고 전했다. 이이경은 20일 오후 서울 종로구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영화 '히트맨'(감독 최원섭·제작 베리굿 스튜디오) 개봉을 앞두고 인터뷰를 진행했다. '히트맨'은 웹툰 작가가 되고 싶어 국정원을 탈출한 전설의 암살 요원이 술김에 그리지





웹툰을 연재한 뒤, 위협적인 국정원과 테러리스트로부터 가족과 목숨을 지키기 위해 ‘짠내’나게 뛰어다니는 코믹 액션이다. 액션·코믹이 가능한 권상우와 황우슬혜, 정준호, 이이경, 이지원 등 스크린에선 비교적 신선한 얼굴이 힘을 더해 재밌는 그림을 완성한다. 크진 않지만, 제 그릇을 꽉 채운 알찬 요리다. 비록 비싸보이진 않아도 이것저것 구미를 당기는 반찬들로 구성한 도시락 같다. 다소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영혼이 들어갈때랑 아닐때랑 구분 확된다 석진이 너무 착해서 바쁜데 거절 못할까봐 시시회에 초대 따로 안하신데ㅠㅠㅠㅠㅠ 형님도 너무 따수운 분이셔ㅠㅠㅠㅠ 오늘부터 소취함 라스 다시보기보다가 방금알음 ㅋㅋㅋㅋㅋ 대박 지금? 뭐하는거 같은데? [스포츠서울 정하은기자]그룹 인피니트 성규가 오는 8일 전역하는 가운데, JTBC ‘아는 형님’에 게스트로 찾아올 예정이다. 2일 스포츠서울 취재 결과, 성규는 전역 후 배우 이이경, 가수 강남과 함께 ‘아는 형님’ 녹화에 나선다. 대중에게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낼 성규와 다양한 예능에서 활약하고 있는 이이경, 강남과의





눈물로 '소라게 명장면'을 완벽 재현해낸 것. 진지한 그의 연기에 다들 웃지 못하고 눈치를 보자 "이거 웃긴 거 아니야!!!"라며 장난스럽게 발끈했다고 전해진다. 뿐만 아니라 권상우가 얼굴 개인기로 또 하나의 역대급 짤을 예고한다. 개인기 타임에 자발적으로 나선 그는 얼굴 근육을 자유자재로 쓰는 신기한 광경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SEOUL FORMULA- E CHAMPIONSHIP 2020] ㅣKBS Entertain BTS and Formula E - A Shared Mission! ABB FIA Formula E Championship ㅣABB Formula E BTS world 트위터 레모나 산 스페셜 패키지 - 99,000원 %2BW1w%3D BT21 japan 트위터 Superstar BTS japan 트위터 주한영구대사관 트위터 NME 트위터 CNN 트위터





똑같은 게 그 친구의 장점이다”라고 칭찬했다. 우연히 런닝맨 보다가 김지석씨 하석진씨 게스트 나온 설리버 연애기편 봤는데 둘중에 한명을 골라야하는데 전소민 정말 얼굴 보네요. 김지석 vs 이이경 중에 김지석 택하더니 김지석 vs 하석진 은 하석진씨 택하네요 근데 둘다 어쩜 얼굴이.. 전소민도 얼굴 작기로 둘째가라면 서러운데 두 남자는 더하네요 왜 이리 작은겨.. 저도 작은 얼굴한테 끌려요 김지석은 천상 연예인이라면 하석진은 딱 남자라는 느낌이...심쿵하게되는 무언가가 있네요 천재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ㅋㅋㅋㅋㅋ 개찰지네ㅋㅋㅋㅋㅋㅋㅋ 에어팟이겠죠?



이이경이 다짜고짜 정준호 무릎에 앉아서 속으로 이새끼는 뭐야 여기가 웃기러온것도 아니고 연기하러와서 뭐하는거야 위아래도 없나 했지만 얘도 나랑 친해지고 싶어서 애쓰는구나 싶어서 웃으면서 받아줬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 김선아 남규리 둘다랑 케미도 터지고.. 진지한 연기도 너무 잘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귀엽넼ㅋㅋㅋㅋㅋ 앜ㅋㅋㅋ 87년생 이민호 주원 류덕환 박정민 서인국 지창욱 정일우 윤균상 김영광 윤박 최시원 안재현 곽시양 장근석 이승기 전성우





googletag.defineSlot('/65120695/m_view3', [320, 100], 'div-gpt-ad-1571364010595-0').addService(googletag.pubads()); }); 상영내내 웃음소리가 끊임없이 터져나왔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살짝살짝 피식거리며 한두번 터졌는데 옆사람은 아주 그냥 웃느라 숨넘어가더군요... -ㅅ- 일단 무대인사때문인지 거의 빈자리가 없이 사람이 많았어요. 그 덕분인지 군중버프 받아서 재미가 20% 업 된것 같습니다. 작품소재나



멋있지 않아? 이이경 정준호 첫만남에 인사한거 ㄹㅇ미친거같앜ㅋㅋㅋㅋ 다시 보는 작년 이이경님 인스타 배우 이이경님 석진이 언급 2번째 기사 '히트맨' 이이경 "정준호 무릎에 앉아 인사, 귀여워서 가능" [인터뷰 스포일러] 라스 보는데 이이경 너무 부럽다 '라디오스타' 이이경 가발 고백→방탄소년단 진과 인연 공개 꼰대인턴 이이경 잘어울린다 학교 2013 잘나간 배우 많네 200115 #오늘의떡밥 배우 이이경님 라디오스타에서 진 언급 꼰대인턴 이이경 누가 생각했냐 [단독]인피니트 성규, 강남·이이경과 '아는 형님' 출격…전역 후 열일 행보 난 붉은달로 이이경 다시 봄 ‘라디오스타’ 권상우,





볼거리를 제공한다. 여기에 힙합 BGM, 랩 가사, 1990년대 중국노래 등 한국 상업 영화에 녹이기 까다로운 음악들도 적재적소에 넣으며 웃음을 유발한다. 권상우는 편안하다. 다 내려놓고 재밌게 논다. 맞춤복을 입은 덕분이다. ‘권상우의 올바른 사용법’이다. 여기에 코믹 내공 높은 황우슬혜와 ‘새로운 발견’ 이지원이 합세하면서 독특한 시너지를 만들어낸다. 정준호와 이이경도 안정적이다. 어울렁더울렁 조화를 이룬다. 다만 아쉬운 점은 클라이막스 이후 잠시 느슨해진다는 점이다. 모든 등장인물의 감정이 극강으로 치달아 너도나도 고성을 지르는데, 완급조절이 없어 오히려 보는 이의 ‘텐션’ 불꽃을 꺼트릴 수 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