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히트맨' 정준호 "권상우, 멋진 친구..혀 안 짧다" [★숏터뷰] ㅋㅋㅋㅋㅋㅋㅋ 뭔뎈ㅋㅋㅋ 이하정이 정준호의 '만능가방' 실제 사용 모습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하정 아나운서는 1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편 정준호가 '만능가방'을 실생활에서 들고 있는 모습을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1월 16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정준호는 온갖 잡동사니가 다 들어있는 '만능가방'을 항상 들고 다닌다고 밝혔다. 실제로 없는 게 없는 '만능가방' 속 기상천외한 물품들이 시청자의 폭소를 이끌어냈다. 이에 이하정은 "'라디오스타'에 나왔던 남편의 만능가방! 정말 저렇게





매일 들고 다닌답니다. 보물단지처럼 저 무거운걸 들고 다녀서 진짜 무슨 귀금속이라도 있는줄 알았어요"라며 "조만간 이하정TV에서 만능가방 더 자세히 보여드릴게요"라고 예고해 기대감을 자아냈다. 한편 정준호 이하정 부부는 슬하에 1남1녀를 두고 있다.(사진=이하정 인스타그램) 둘 누가 해도 꿀잼일듯ㅋㅋㅋㅋ 4만9천원 정준호 뷔페라던데 가보신분 있나여? 체인점인가 광해 존나 싫은데 연기보고 감정선 납득이 감 ‘조선로코-녹두전’ 장동윤, 김소현의 달빛 아래 꽃길 데이트가 포착됐다. KBS2 월화드라마 ‘조선로코-녹두전’(연출 김동휘·강수연, 극본 임예진·백소연, 제작 (유)조선로코녹두전문화산업전문회사·프로덕션H·몬스터유니온) 측이 19, 20회 방송을 앞둔 4일, 녹두(장동윤 분)와 동주(김소현 분)



동창회사진도 그렇고 정준호 진짜 아무소리 내뱉고 신현준 속터져죽고 '히트맨' 정준호 "권상우, 멋진 친구..혀 안 짧다" [★숏터뷰] ㅋㅋㅋㅋㅋㅋㅋ 뭔뎈ㅋㅋㅋ 특히 하지원 공포쪽에서 엄청 찾았지 권상우 몸쓰는거 넘 좋다 이이경 잘생겼다 정준호 웃기닼ㅋㅋㅋ 권상우 저런 액션하는 작품 또 뭐있어? 보고싶어 ㅋㅋㅋ 109분 47초, 15세 이상 관람가 감독/각본 : 최원섭 출연 : 권상우 정준호 황우슬혜 이이경 이지원 허성태 줄거리 : 웹툰 작가가 되고 싶어 국정원을 탈출한





흥행 행보에 이목이 집중된다. 뿐만 아니라 ‘히트맨’은 1/25(토) 설날 당일 쟁쟁한 경쟁작을 모두 제치고 좌석판매율 1위를 기록, 설 명절 다같이 즐길 수 있는 가족영화로서 입지를 공고히 하며 본격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관객이 직접 뽑은 이번 설 가족과 함께 보고 싶은 영화 1위에 등극하는 등 ‘히트맨’은 가족들의 원픽 무비로 주목 받고 있어 히트 흥행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히트맨’을 통해 환상적인 코믹 시너지를 선보인 권상우, 정준호, 황우슬혜, 이이경과 이지원,



“2막이 되면서 분위기가 사뭇 달라지고 재미는 배가 될 것. 또 다른 매력을 기대하면서 마지막까지 지켜봐 달라”고 본방 사수를 독려했다. 섬세한 감정 연기로 극을 탄탄하게 이끌고 있는 김소현은 “동주가 그네를 뛰는 장면이 제일 애착이 크다”며 당찬 면모 속에 아픈 과거를 숨긴 동주가 과거와 마주한 ‘그네신’을 명장면으로 꼽았다. 이와 함께 “특별출연한 박철민 선배님이 코길이상을 껴안고 애지중지하는 장면에서 코길이를 ‘애착 인형’이라 말하는 시청자 댓글이 너무 재밌었다. 시청자분들의 센스 넘치는 댓글이나 애칭들 덕분에 드라마를 재미있게 봐주신다는 것을 알게 된다”며 뜨거운 반응에 애정



원작 뮤지컬을 스크린에 어떻게 옮겼을지가 관심이다. 황정민·이정재·박정민 주연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홍원찬), 서울 도심 지하에 묻힌 왕의 유물을 도굴하려는 도굴범들을 다룬 '컬렉터'(가제·박정배), 보이스피싱 범죄를 소재로 한 변요한 주연 '보이스'(김곡·김선) 등 범죄 액션도 라인업에 여러 편 포함됐다. 성동일 주연 휴먼드라마 '담보'(강대규), 국가대표 복서 출신 체육 선생과 오합지졸 고교 복싱부 이야기를 그린 진선규 주연 휴먼 코미디 '카운트'(권혁재), 하정우·김남길이 호흡을 맞춘 공포





'야동매니아가 뽑은 역대 드라마 베스트 32' 를 마침내 올리게 되었습니다. 원래는 17년 4월에 1차 베스트 10위까지 나간 이후 500개 가까이 되는 보배형들의 리플들을 검토하고 보배드림 각 게시판마다 드라마관련 키워드를 일일히 검색해서 보배드림 회원들이 인정할만한 역대 드라마 순위를 32위까지 확대해서 순위에 적극 반영을 하였습니다. 공정한 순위 작성을





발전은 물론 한류 활성화를 이뤄내고, 국민 모두에게 문화적 자신감과 자긍심을 심어줌으로써 선진문화 국가의 꿈을 이뤄줄 지도자, 이명박 한나라당 대통령 후보를 전폭적인 지지와 지원할 것임을 선언합니다. 2007. 12. 6(사)한국대중문화예술인복지회 회원일동 조이뉴스24 김현아기자 chaos@inews24.com 이 기사에 댓글쓰기! 펼치기▼ " );" /> 어제꺼 라스 캡쳐본 보는데 넘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이따 라스 통으로 봐야겠어 ㅋㅋㅋㅋㅋ 영화배우 브랜드평판 2020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출근한 ‘동산파크’ 5인방. 묵언수행은 기본, 어깨 결림, 근육 뭉침, 뒷목까지 뻐근한 그들의 털 날리는 고군분투가 계속되는 가운데, 목이 타던 ‘태수’는 북극곰의 신분을 망각하고 관람객 앞에서 콜라 한 모금을 마시게 되는데… 이런 동물원 처음 봐? 선을 넘은 녀석들의 과감한 도전이 시작된다! 미스터주 1월개봉 이성민 ,김서형,배정남 주연 국가정보국 에이스 요원 ‘주태주’. 특별한 VIP를 경호하던 임무를 수행 중, 갑작스러운 사고로 VIP는 사라지고 실수로 넘어진 후 온갖 동물들의 말까지 들리기 시작한다. 갑자기 이상한 행동을 하는





수성했을정도로 정말 괜찮았던 수작 70년대 연예계를 뒤흔들었던 대마초 사건과, 후반 신군부의 집권 과정, 그리고 대형 어음사기 사건 조총련과 슬롯머신 사업관련 에피소드, 88올림픽 유치를 관련 사건등 격동의 70년 80년에 극중 주인공인 강기태(안재욱)의 파란만장한 삶과 가족과 우정과 사랑을 그린 64부작 대작 드라마 이 드라마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