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후문이다. 그런 만큼 기존 예상을 뒤엎는 반전 결과들이 줄줄이 발생하며 마스터들은 물론, 현장에 모인 관객들도 경악을 금치 못하게 만들었다. 마스터 조영수는 "가장 선택하기 어려운 무대였다"며 골머리를 앓는가 하면, 장윤정 역시 "두 사람 모두 흠 잡을 수 없는 무대였다"고 극찬하며 둘 중 누구를 선택해야 할지 곤란해 하는 모습을 보였다. 마스터 11인의 하트를 모두 받아 '11대 0'이라는 압승을 거둔 사상 초유의 사태가 일어나는가 하면, 모두의 예상을 180도 뒤엎는 결과를 만들어낸 주인공이 등장하며 현장을 술렁이게 만들었다. '미스터트롯'이 또 어떤 반전의 드라마를 써낼지





장민호 아니었넹 장민호 같은 진한 얼굴 진짜 취향 아닌데 좋아 장민호 딱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모두가 좋아하는 이미지 아니냐 열심히 하는 리더 미스터트롯 거의 3시간을 했는데 편집이 하나도 안루즈하더라 장민호 팬분들 오늘 방송 보고 부심 터지겠다 야 근데 어머님들 눈 ㄹㅇ 정확하지 않냐





궁금 오는 30일 방송될 TV조선 '미스터트롯' 5회에서는 참가자들이 직접 상대를 지목해 맞대결을 벌이는 본선 2라운드 '1대 1 데스매치'가 본격적으로 펼쳐진다. 지난주 실력파 영탁과 노력파 천명훈의 '데스매치'가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킨 가운데 나머지 참가자들의 데스매치 라인업과 승리자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이 쏟아지고 있다. 무엇보다 임영웅, 이찬원, 김호중, 장민호 등 기존 무대를 통해 다수의 팬을 많이 확보한 참가자들이 과연 어떤 결과를 받아들게 될 지 초미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둘 중 한 명은





있다. ^ㅂ^! 남승민 vs 정동원 김수찬 vs 노지훈 김희재 vs 추혁진 황윤성 vs 옥진욱 김중연 vs 양지원 이찬원 vs 안성훈 김경민 vs 신성 영기 vs 나태주 임영웅 vs 류지광 최정훈 vs 고재근 미스터붐박스 vs 신인선 이도진 vs 강태관 이대원 vs 최대성 김호중 vs 장민호



신사 심지어 귀여워 인기멤들은 이유가 있는 송가인이랑 해투 나왔었네 아.. 장민호 존나 신경쓰여 진짜ㅜ 아 진짜 야망까지 서사 갓벽해 의외였어 ㅋㅋㅋㅋㅋ 뻣뻣하긴한데 ㅋㅋㅋㅋ ㅇㅇ 뭔가 장민호 영탁 임영웅 김호중 김수찬 이찬원 홍잠언 누굴 뽑으란 말이냐................ 처음엔 뮤직비디오나 임영웅이 다른 가수 노래들 커버하는 영상 위주였는데 스케쥴 비하인드 영상 같은것도 올리더니 점점 컨텐츠 폭이 넓어짐 장민호랑 나온





될수도ㅋㅋㅋㅋㅋ 안돼여 그냥 셋 중에 한명이 마음에 들어서 영상을 찾다보면 1+1처럼 다른 사람이 같이 따라오게 되는 그런 상황 여기도 인터뷰가 나옴 니가 왜 거기서 나와. 그 노래 그냥 영탁 네가 불러! 해준 사람도 장민호라고 함 영탁 임영웅은 같이 나온게



서사 오진다 ㅇㅇ 인기 많갰다 자꾸 신경 쓰여.. 얘 컷 나올 때마다 애들 챙기고 있는 거 봐서 그런가 얼굴도배우상 저 아저씨라고 했던 사람 나 일리 없어 아 진짜 야망까지 서사 갓벽해 듬직하게 생겼네 한승우였어 뭔가 나도 몰랐던 내 취향을 깨달은 기분인데 지금 우리집만 해도 부모님 장민호 김호중픽인데 나랑 동생은 오늘 꺼 보고 찬또랑



과사 줍는데 드림팀2에 나왔대 ㄷㄷㄷ 다음주가 또 기다려지네요, 아, 다음주를 또 어떻게 기다릴까요, tv조선이 이렇게 제 맘을 소환하는 일도 다 있네요, 예전 미스트롯도 즐겁게 봤는데 이번 미스터트롯은 그야말로 어벤져스 블록버스터급이네요, 그중에서도 제 기억에 남는 건, 나태주의 아재식스맨의 칼군무, 영탁의 사내, 그리고 막걸리 한잔, 신성의 빈지게, 김호중과 y2k가 있는 2대8 저렇게 놀라운 재능을 포효하는 사람들이 있군요, 누구든지 인간은 전부다 사는게 시같다고 했는데 이분들은 그저 천재들. 그동안 왜 저는 영탁도, 신성도, 임영웅도, 장민호도 모르고 산건가요, 트롯에



장민호 김수찬 홍잠언 임영웅 3표 뿐이라니 🤦‍♀️ 저장 이글이글 애들한테 겁나 스윗한데 놀아줄때는 하찮아질거같아서ㅋㅋㅋ 덬 존나 붙을거 같음ㅋㅋㅋ 그러니까 날위해서 예능해ㅠㅠ ;;;;;; 신인들 의상비에 돈 많이 든다고ㅜㅜ 본인은 신인일때 받은 경험이 없어서 후배 생기고 챙겨줬다고 했음 유툽에서 봄 왤까 ㅋㅋㅋㅋㅋ 장민호 느끼한거 1도 없고 몰래 짝사랑 안하고 대놓고 좋아들하더라 ㅋㅋㅋㅋㅋㅋ 미스터트롯 재밌음 ㅋ 임영웅 장민호 처돌이 ㄴㅇㄴ 둘이 조난 웃김ㅋㅋㅋ 나이차 꽤 나는데 장민호가 되게 격없이 동생 대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체 언제나오려나 오빠ㅜㅜ 심지어 귀여워 ㅇㅇ 스타일두 비슷해 조각미남 현역부a 너무





리디북스상 미스터트롯덬 있으면 드루와바 우리 아빠 벌써 장민호한테 빠진거같은데 장민호 짤 쪄봄ㅋㅋㅋㅋㅋㅋㅋ 미스터트롯 장민호 임영웅 댄싱퀸 개인직캠 백퍼 장민호나 나이 좀 찬 애들 연애의 맛에 부를 각 선다 장민호 신경 쓰이는 덬들 혹시 리더 덕질 해봤거나 미스터트롯 장민호 이사람은 인기없어? 보고 존나 인기잇을줄알았는데 장민호 임영웅 실제로도 친하다니 관계성맛집이 여기 있네 . 민호형은 바빠서 함께 하지 못했고, 당시 영탁 형이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