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낸기사님이시고 저랑은 알지도못하시는분인데...완전 감사하다고전하고싶을정도로 증세를얘기해주시더군요 수리는 4일걸렸고...키로수..늘어난건100키로...우리집에서 써비스센터까지..왕복55키로정도... 자기내들 시운전하고 한키로 40키로정도 인데..몰그리대단히보셨다고 인제는 합의안봤다고...차량에이상이없다고합니다 전혀문제없는 차를 내가..문제있다고했고...몬든게...기능이라합니다...카메라뒤집힘현상과....차튐현상이 이제서야 기능이다....차튐현상은 다운시프트기능이고...카메라뒤집히는건 사물이나타면그렇타..기능이니 타라고 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개월동안 수리하겠다문제하겠다...해놓코....지금에서야...기능...자기내들도 몰랐다하네요.. 저랑 중재를하면서 이런기능이있고 이런기능이 이렇게작동된다는걸...3회중재시점에서야 알았다... 제상식으로이해가안되는데...회원님들은>? 이해가되십니까? 3회중재를11월27일 하였습니다... 결론은 검증을하자고... 이때껏증거자료로는 저는이상이다...제작사는 이상없다고하니... 검증이맞다고 ./..과정은...개묵살..개무시..아무도움이안되는듯... 내가블랙컨슈가된게분명...삥이나뜯자고..이때껏온게아니라고요.... 랜드로한테어제저나해서...마지막으로 사과를받자고저나를하니...





어차피 블라 되니까 복사해서 계속 올립니다.. 김 ㅂ ㅂ 씨가 ㅆㅂ 나 왜놈 아닌데 할때까지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김 ㅂㅂ 씨가 왜놈인듯.. 아무리 신고 5번이면 블라 된다고해도 안중근 유관순 관련글이 왜 블라 될까요? 알면서도 내버려 두는거 보면 왜놈인듯.. 이 글도 베스트가면 블라되것지요?





나 네이버에 이거보고 재재와 펭수인줄알았어 ㅋㅋㅋㅋㅋ 재재업) 자문 구합니다. 누가 내 헤드셋 가져갔저? 편에서 용의자들 아파트 인테리어 중인데;;; 참 많은 일이 생기네요;; ㅎㅎ 엑소 옵세션 수호파트 들을때마다 문특 재재 생각나서 미치겠어 시발.. 저 세상 텐션인 심즈4 유투버 피씨로 스밍할건데 현재재생목록에



- 본방 J 다시 쓰기(기사 다시 써보기) 이야기 중 라이브 마무리. 참담합니다 ㅠㅠ 승리만 아니었어도.. 그니까 플레이리스트 만들어서 따로 저장하는 거 말고 현재재생목록을 여러개 만들 수는 없지? 다른나라 스쿨존 벌금2배 3배 이런거 제외하고 심지어 독일은 스쿨존 아이보이면 그냥 정차하고 사고나면 무조건 무조건운전자과실 표지판에 법적 재재가하는 판국인데. 우리가 선진국임? 미국 유럽이랑 같음?이러고있네요. 심지어



이상한 사람 만드는게 더 기분나쁨 ;;; 당연히 펭수가 하다가 넘기는걸로 합의는 봤겠지만 20분도 안되는 시간을 합의를 봤을거같진않은데;; 저 영상이 너무 짧아서 그렇지 그 뒤에 문특피디랑 펭수팀이랑 합의보는사이에 우주로도 진행되고 있는거 맞냐고 물어도 봤음 예의없어서 예의없다하는데 방송모르는 프로불편러되는거 존나 기분나쁘네 70년대 후반: '앤지'라는 제목으로 방송



ABNEW CHECK LIST (클릭해서 오늘의 투표를 해주세요) ✅ 인터파크 2019 최고의 음반 투표 (다계정 가능) ~12/13 ❤️ 12월 생일 투표 (영민) ❤️ ☑️ 팬앤스타(~12/15) ❤️ 1월 생일 투표 (대휘) ❤️ ☑️ 팬플러스(~12/23 17:00) ☑️ 아이돌챔프(~12/13 18:00) ☑️ 스타플레이(~12/12) ❤️AB6IX 'BLIND FOR LOVE' M/V❤️ 11번가 5천원에 파는것도 엄청난데 쿠팡은 개당 만원이 넘네요. 쇼핑몰에서 아무런 재재가 없나봐요. 진짜 잘할것같은데ㅜㅜ 터졌다 재재재쟂잭팟 1. 히어로즈 구단 자체는 약 70%의 이장석이 대주주인 야구기업인데 2. KBO의 재재에도 불구하고 이장석의 입김이 들어갈수 밖에





본다. (그래서 뭐 어쩌라는걸까요?) - 최욱 : 올바른 인재영입의 기준은? 짧게만 - 변호사 : 외부인재에 대한 회의감. - 최욱 : 육성이 필요하다? - 최욱 : 원종건 씨가 이런 문제가 없었을때에 이런 얘기하면 혼났을껄? - 변호사 : 원종건 씨 이야기가 아니라 인재영입 싸움으로 되는것에 대한 회의감 - 강유정 : 정책이 아닌 스토리 텔링이 강점인 점, 그리고 반대되는 이야기가 나온 것,





쓴 글은 얼마 안되지만 어느 정도 지우고 장터 눈팅이나 해야겠습니다. 옛날에는 쿨매도 많고 믿을만 했지만 요즘은 사기꾼이랑 죽돌이 노점상들이 많긴하지만 중고나라보다야 낫긴하겠죠. 예전에 썼던 글들도 지우고 싶은데 재재...가입아이디라 못지우는게 안타깝습니다. 다행히 케리어 서버에 더부살이하던 시절의 이전글들은 다 지워진 듯 해서 다행입니다. (전전아이디까지는 기억나는데 그 이전꺼는 비번은 커녕 아이디도 까묵었..) 덧말 아이패드 미니5를 살지 그냥 7세대를 살지 고민 중이에요. 숨듣명 가끔 슼에 올라오면 어색어색 얜





걸어온 찐또배기 인싸같다 항아리 재재기차 했어! 쓸개 없는 놈되기 하루 전 입니다. 외투기업이야기 나와서 그런데 ADT캡스도 국내자본 빨아먹기 했죠. 무묭이가 링크 없는 트위터 움짤 저장하는 방법(어플ㅇ)☝️ 재재계약이라도 안하면 욕먹어? 아 문특 재재 유교걸 부르믄거 개웃겨 이번엔 키앤크 읽는거 성공하고 만다... 난 그룹덕질하면서 재계약 걱정은 거의 없었는듯 삼성중공업, 美서 뇌물죄 벌금 890억 물기로…기소는 모면 요즘 팬분들이 저희가 재계약이 얼마 남지 않아가지고, 많은 걱정을 하신대요 낡고 지친 페르소나 앨범 나눔 당첨 재재당발..17덬!!! 돈도빽도..가진거라곤 암껏도없어서,,,레몬법?



시키면 되지 왜 또 공수처라는 것을 따로 만드는지 모르겠다. 공수처를 견제 할 기관을 그럼 또 만들 것이냐 공공수처 같은것으로. 반박) 공수처가 잘못하면 검찰이 기소 하면 된다. 재반박) 공수처가 아마 검찰 위에 있어서 그렇게 하기 힘들것이다. 공수처라는게 결국 대통령이 권력을 휘두르려고 만드는 것이다. 반박) 공수처는 추천위원회가 6명이 동의하는 2명 중 한명을 임명하게 된다. 대통령이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