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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케줄 조율로 1박 2일 휴가를 얻어 아카데미에 참석할 수 있게 됐다. 일단 현재 봉준호 감독과 미국 현지에서 끝나지 않은 오스카 레이스를 펼치고 있는 송강호는 무리 없이 미국 내 스케줄을 이어가며 아카데미 레드카펫을 밟을 예정이다. 그리고 현재 국내에 머물고 있는 이선균, 장혜진, 박명훈은 7일 오후 7시 40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하고 8일 오후 7시 40분에는 박소담이 미국행 비행기에



전도연은 세월호 사건으로 아들을 먼저 보내고 그리움을 안고 살아가는 엄마 순남을 그려냈다. 작품은 사건에 초점을 맞추기보단 그 이후 가족들이 살아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그의 연기 역시 담담한 모습이었고 이는 관객들의 눈시울을 더욱 자극했다. ▶캐릭터를 만들어내는 배우…'기생충' 조여정 충무로에서 이런 연기 여정을 보여준 배우는 오랜만이다.





잠겨 이재민이 됩니다. 초반부의 비중을 차지했던 송강호 가족들의 판짜기 과정, 그리고 마침내 완전한 기생에 성공한 송강호네 가족들이 이선균의 집에서 술판을 벌이며 '우리가 이런 엄청난 부자들을 속여넘겼다' '잘하면 곧 거의 맞먹는 관계(사돈 지간)가 될 수도 있겠다'라며 잠시나마 느꼈던 승리감... 그런 것들이 얼마나 하잘것



두고 설왕설래 말이 많았던 홍준표 전 자유한국당 대표가 지난 15일 21대 총선에서 고향인 경남 밀양 지역에 출마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그런데 이 같은 입장을 기자들에게 전하는 자리에서 아주 사소하지만 재미있는 사실 하나가 드러났습니다. 한 기자가 기자 간담회 말미에 영화 ‘기생충’을 봤냐고 질문을 했는데, 홍 전 대표가 “패러사이트(기생충) 같은 영화는 보지 않는다”고 답한 겁니다. 아시다시피 ‘기생충’은 한국영화 최초로 칸 영화제 황금종려상과 골든글로브 외국어영화상을 수상한 영화입니다. 아카데미 작품상 후보에도 노미네이트 돼 있습니다. 본인을 심야영화를 즐겨보는





▶각본상= 엄성민('국가부도의 날') ▶남우주연상=정우성('증인') ▶여우주연상=전도연('생일') ▶남우조연상=오정세('스윙키즈') ▶여우조연상=故전미선('나랏말싸미') ▶촬영상=김영호('봉오동 전투') ▶조명상=김창호('기생충') ▶미술상=이하준('기생충') ▶편집상=남나영('극한직업') ▶음악상=김준석('스윙키즈') ▶음향상=공태원('봉오동 전투') ▶기술상=정도안, 故천래훈'(엑시트') ▶공로상=이장호 ▶kreative thinking상=명필름('나의 특별한 형제') 박정선 기자 park.jungsun@jtbc.co.kr "영어 작품이 아니면 무리""최근 히트하는 것은 할리우드 대작 정도"― ―. 세계 최대 영화 시장인 미국에는 이런"정설"이 있다.그 정설을 뒤집듯 한국 영화 "파라사이토 반 지하의 가족"이 미국에서 발걸음을 재촉했다.13일에는 한국 영화 최초로 작품상 등 아카데미 상 6부문에서 노미네이트 됬다.약진의 뒤에는 가속하는 한국 기업의



하지만 이 작품은 극장용 영화가 아니라는 이유로 칸영화제에 초청됐다가 논란의 도마 위에 올랐다(봉준호 감독의 와 함께). 때문에 칸영화제는 이듬해부터 넷플릭스 영화를 거부하는 방침을 발표했다. 바움백에게 넷플릭스는 굴레가 됐을 법도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 그의 가장 잘 알려진 작품이란 사실 역시 분명하다. 다시금 넷플릭스와 손을 잡은 감독은 그의 가장 내밀한 이야기를 준비했다. 실제로 배우 제니퍼 제이슨 리와의 이혼 경험이 있는 그는 를 통해 이혼의 풍경을 정밀하게 그려낸다. 실감 나는 부부 연기를 보여준 아담 드라이버와 스칼렛 요한슨 사이에





컨텐츠는 대장금입니다. 단지 여자가 주인공이라서 혹은 여자가 많이 나와서가 아니라, 여자에게도 ‘멋진 남자에게 사랑받고 싶은 욕구’ 외에 성취욕, 자아실현욕구가 있고 야심이 있고 의리와 우정이 있다는 것이 서사에서 잘 드러나서요. 그리고 장금이는 여성으로서 가지는 그 시대적 굴레 안에서 남 탓을 하지 않고 최선을 다하며 선구자가 되고요. 요즘 젊은 남성들 사이에 번지는 여혐은 사실 혐오가 아니라 공포에 가깝다고 봅니다. 김지영 세대때만 해도 여학생들이 국어영어는 더 잘하고 남학생들이 수학과학은 더 잘했었는데 이제는 전과목에서 여학생들의 학업성취도가 높아요. 더 큰 문제는



영화 기생충은 그 내용이나 줄거리와 관계없이 이 땅에서 반드시 태어났어야 할 영화입니다 . 사자를 한 번도 안본 사람이 어찌 사자와 하이에나를 구분하겠으며 , 피자를 안 먹어 본 사람이 어찌 쑥개떡과 피자를 구분할 수가 있겠습니까 ? 마찬가지로 인간기생충을 한 번도 안 본 사람이 어찌 참된 사람과 인간기생충을 구분할 수가 있겠으며 그런 영화를 만들 수가 있겠습니까 ? 영화 기생충은 이 땅에서 필연적으로 태어날 수밖에 없는 당연한 영화입니다 . 우리사회 곳곳에는 인간과 인간의 탈을 쓴



보기에) 기묘하기만 한 게 아니라 연출과 편집까지. 왜 그런 거 같아? PS: 기생충 봤음. 역시 짱. 계속 좋은 영화 만들어줘, 포르투갈에서 당신의 평생 팬으로부터. DirectorBongJoonHo 우리 스턴트 팀 짱이기도 하고, 한국엔 꼼꼼하게 움직임을 체크하고 그게 다 자연스럽게 연결되는지 확인하는 현장 감독도 있어. 스턴트맨들은 감독이 말려야 할 정도로 매우 용감하고 전투적이지 (좋은 의미로). de** 여기 와줘서 고마워 봉감독님! 기생충 서구에서 크게 성공할 거 같음. 그런 의미에서 질문: 왜 외국어 영화를 보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해? 자국 영화 아니면 잘





울려 퍼졌고 세계인들은 너도나도 미래적 공상과학영화 ‘아바타’를 보러 갔다.” 미국 CNN 은 2010년부터 올해까지 10년간의 영어권 대중문화 경향을 돌아보는 29일 기사를 이런 내용으로 시작했다. 이어지는 문장은 이렇다. “미국에서 만든 음악, 영화, TV 프로그램이 여전히 주류이지만 한 가지 눈에 띄는 변화가 있다. 한국과 일본 대중문화 수출 영향의 꾸준한 증가다.” CNN 은 싸이의 ‘강남스타일 ’, 방탄소년단과 블랙핑크의 역동적 뮤직비디오를 언급했다. 이뿐 아니라 드루 배리모어, 에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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