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떻게 했는지 모르겠음 ㅋㅋㅋㅋㅋㅋㅋ 저거랑 나훈아콘서트 3열 2연석 ㅋㅋㅋㅋㅋㅋ 콘서트류는 잘하는데 야구는 맨날 꽝이야 ㅠㅠ 나훈아 개인기ㅋㅋㅋㅋㅋㅋ 부산 명지에서 하단에 볼일이있어 그냥 걸었습니다. 차를끌면 10분이면 도착하지만 한시간이 조금 넘더군요~걷다가 노랠하나 들었습니다. 가수 나훈아 ‘망모’라는 노래가 있어요. 여기에 나오는 가사내용이 ‘19살에 시집오신 어머니가 아버지잘못만나 생선장사 꽈베기장사하다



내리고 신뢰를 구할 수는 없는 일이다. 사람들은 당신의 행복에 관심이 없다. 언론은 당신의 진심에 관심이 없다. 언제나 목적은 더 잘 팔리는 이야기 거리다. 그러니까 바지를 내릴 자신이 없다면, 있는 힘껏 도망쳐라. 2010.01.10 허지웅 씀 연말 효도 선물로 예매했네요 엄청 어렵다던데 저희 지역에는 표가 있더라고요 ㅎㅎㅎ 시스루 찢청 입고 와서 중년여성들 마음을 휘젖고 간다는데 ㅎㅎ 섹시 아이콘인가봐요 음방 해봐야 돈만 드는거 알고 있음 후배들한테





좋아하는 가수 상위권에는 한두 곡만으로 반짝인기를 누리기보다 장기간 꾸준히 자신의 노래 세계를 일궈온 가수들이 많았다. * 좋아하는 가수 상위 10위 안에서 활동 기간이 가장 짧은 가수는 2015년 데뷔한 트와이스, 그다음은 방탄소년단(2013년), 아이유(2008년), 홍진영(2007년) 순이며 그 외 가수들은 모두 2000년 이전에 데뷔했다. 가장 오래 활동 중인 가수는 이미자다. 1959년 '열아홉순정'으로 데뷔한 그는 세월과 나이를 무색게 하는 목소리로 지금도 전국 순회공연을 하고 있다. * 그 외 1% 이상



분? 내가 내돌 티켓팅은 다 광탈인데 용병으로 뛴건 다 잡더라고 시발 ㅠ 슈가맨에 나훈아 안나오나요 ‘찬또배기’ 이찬원의 팬덤이 장난이 아니다 슈가맨 태사자편 재방송 봤는데요 드됴 티켓 다 받았다~~ 누가 나훈아 티켓팅 안빡세다고했냐 다행이야 울 엄빠는 나훈아 관심 없어서 나훈아기호랑이 티켓팅은 언제야 신인가수 유산슬 아침마당 무대짤.gif



있다. * 김연아는 2010년 밴쿠버 동계올림픽 금메달리스트이자 여자 싱글 부문 4대 국제 대회 그랜드슬램을 사상 최초로 달성한 '피겨 전설'이다. 2014년 은퇴했지만, 평창 동계올림픽 홍보대사 등 다양한 활동으로 꾸준히 주목받고 있다. '한국 축구의 영원한 캡틴' 박지성은 2002년 월드컵 대표팀 발탁, 2005년 한국인 최초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진출했으며 2014년 5월 공식 은퇴하기까지 국내외 팬들로부터 크게 사랑받았다. * 손흥민, 류현진은 남성이, 김연아는 여성이 더 좋아하는 선수다. 박지성은 성별 선호 차이가 상대적으로 크지 않았다. * 2004년 좋아하는 선수 10위권에 들었던 '국민



나훈아 남진 보고 슈퍼스타 납득 나훈아 잡았는데 나훈아님 콘서트 예매 생각외로 널널했네요 나훈아콘같은 효도콘 티켓팅은 연석을 구해야해서 더 힘들더라 나훈아 홍시(울엄마) 한번 들어보세요 ^^ 나훈아 1층 앞쪽 연석 잡았는데 나훈아는 한국에서 어느정도급 가수일까요? 나훈아 인천 콘서트 예매 실패입니다 [심청곡] 나훈아 - 사랑 동네 싸람끼리 싸랑하문 죄인가유??~^^ 두둠칫~♥ 나훈아 위엄.jpg 나훈아 티켓팅 자주하면 뭐하냐 나 나훈아 콘서트 갔었는데 그때 남자 급식이 나훈아한테 정범균, 트로트가수 '유산균' 데뷔 나훈아님.. 최고다 우리엄마 전라도 사람인데 남진보다 나훈아를 더 좋아하시더랔ㅋㅋㅋㅋ 슈퍼스타 라이벌 나훈아



팔모양이 이상하다고 얘기하면서 엑스레이를 찍고 오라고 합니다. 촬영하고 와서 진료실 모니터를 보니 제가 봐도 둘째팔에 선명한 금이 가있습니다. 6.치료 점심밥을 반쯤 먹다온 간호사 2분과 나훈아 머리의 의사 선생님이 둘째팔을 치료합니다. 부러진 뼈조각을 맞출때는 둘째가 정말 아파했는데 깁스까지 잘 마무리 하고 뼈가 잘 맞춰졌는지 다시 엑스레이를 찍습니다. 결과는 아이의 통증이 심해서 완전히 뼈를 맞추진 못했지만 아이라서 충분하다는 의견과 일주일뒤에 다시 내원해서 중간결과를 보기로 했습니다. 7. 귀가





얻어, 회의감에 눈물"[오늘TV] 나훈아 콘서트 시간 질문요 휴우 취켓팅 성공했네요 갤럽 24위까지 보고 의문인점? 나훈아 나는 티켓창은 떴는데 그냥 그게 끝이야 ㅋㅋㅋㅋㅋ 연예계 50년 빛낸 파워피플 50인 기본기도 있고 목소리도 잘 뚫리고 좋으니까 앞으로 뽕끼만 가득 채워서 제2의 나훈아하면 좋겠다 ㅇㅇ 홍상수-김민희 십년전이었다면 초딩 정동원이



, (이상 MBC) 등에 게스트로 등장해 독특한 매력을 한껏 발산하며 대세로 등극했다. (MBC)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지만, 유재석·강호동과 달리 정통 코미디 연기도 계속하고 있다. 박나래는 예능 프로그램 주요 수요층인 저연령대 선호도가 높고, 특히 여성에서의 지지가 두텁다. * 1927년생으로 1955년 '창공악극단'으로 데뷔한 희극인 송해는 1980년부터 현재까지 (KBS)의 최장수·최고령 MC로 활동 중이다. 2006년 KBS 아나운서로 입사한 전현무는 2012년 프리랜서 선언 후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왔다. * 2004년 한국인이 좋아하는 코미디언·개그맨으로는 2002년 작고한 '코미디의



입니다. 항상 정보만 얻어 가는게 미안해서 이틀전에 겪은 둘째딸 골절 후기를 공유 합니다. 1.사건발생 요즘 부쩍 사이가 돈독해진 첫째 둘째가 침대에서 놀다 첫째가 둘째 오른팔을 점프하다가 실수로 밟게 되었습니다. 둘째는 울음이 터졌고 둘이 놀면 둘째가 우는일은 너무 당연한 수순이였기에 처음에는 아무 관심이 없었습니다. 둘째팔을 만져보던 아내는 팔모양이 이상하고 둘째가 계속 손에 힘을 못준다며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였지만 저는 둘째가 울음도 그치고 밤10시 응급실 긴 대기시간을 생각하니 악한 마음이 생겨나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