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중증도는 정면 충돌 사고의 파손 정도 2, 전체 사고의 파손 정도 2에서 차이가 있었다( p <0.05). 저기서 강태관이 동생ㅋㅋㅋㅋㅋ 노래실력 넷 다 오지는 건 당연하고 락커 고재근이나 성악가 김호중은 성량 오지는 거 예상했는데 그냥 일반인인 이찬원 정동원도 오지넼ㅋㅋㅋㅋ쩔어.. 안돼.........아직 둘 중 하나 못보내겠는데요 알려주라 곰돌이같음 조회수는 천의자리에서 버림 / 하트 수는 그대로 (1월 27일 오전 3시 10분에 세어본 횟수) 결과는 맨 아래에.. 나태주 무조건 - 30만 / 3026개 안성훈 울엄마 - 23만 / 1698개 김민형 땡벌



좋아하는 모습은 오로지 장영란만이 가능한 일같아요, 혹시, 영탁이 진이 될것같은 느낌, 안드시나요, 얼굴도 너무 잘생기고, 노래까지.너무 잘하네요, 왜, 영탁을 한번도 몰랐는지, 이런 제가 너무 신기하네요,^^ 사내란 그 노래처럼 영탁이 꼭 그렇게 사내처럼 살것 같은데 막걸리 한잔 이란 노래도 참 좋네요, 트롯이 이렇게 심금을 울리는 노래란건 처음. 옷이 먼가 1. 임영웅&신인선&김호중&이대원 91년생 동갑 2. 미스터붐박스&강태관&최정훈&나태주&노지훈 90년생 동갑 물론 둘 다 사실임 빼는건가??? 홀쭉해지셨어ㅋㅋㅋ 고재근. 정동원. 김호중. 이찬원. 임영웅. 과연 왕관은 누구에게 돌아갈까요?





매회 역대급 시청률을 경신하고,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는 등 전국에 '트로트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오는 4월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연말까지 국내 30개 이상의 지역 투어와 해외 10개국 이상의 월드투어 콘서트도 개최할 예정으로 알려져 이미 팬들에게 뜨거운 기대를



아무것도 아닌.. 고고 이거도 스포가있구낰ㅋㅋㅋ 암튼 궁금해서 읽었는데 스포만 보면 데스매치 진 김호중 같은데.. 팀원 구성 보면 원해서 뽑은거처럼 ㅇㅇ 근데 팀원스포가 구라일수도있으니까 존나 궁금해짐 ㅠㅠㅠㅠㅠ 내내 그게 궁금했어요. 그리고 이대은 데스매치 예고에 나오던데 제가 잘못 본걸까요?? 추가합격인건지 편집의 실수인지...;;; 그리고 김호중의 사륜구동





문병곤 기자] '미스터트롯'이 폭넓은 세대의 인기를 받고 있다. 중장년의 인기는 물론이고 트로트 열풍에 힘입어 젊은 세대에게도 화제가 되고 있다. 는 '미스터트롯' 시청자들에게 '나만의 우승후보' 설문를 진행했다. 총 23명이 설문과 간단한 인터뷰에 답했다. 이번 설문에서 주목할만한 점은 세대별로 응원하는 출연자들이 다르다는 사실. SNS 활동이 활발한 2, 30대는 온라인에서 화제가 된 출연진들에 주목했다. 특히 30대는 '미스터트롯'을 트로트 프로그램으로 규정짓지 않고 여타 오디션 프로그램들과 비슷한 맥락에서 생각했다. 온라인을 기반으로 '덕질'(팬 활동)도 활발했다. 40대에선 실력과 끼를 겸비한 출연진들이 주로 화제가 됐다. 5,



6만 / 329개 박경래 공 - 6만 / 769개 1위 임영웅 88만 2위 홍잠언 85만 3위 정동원 75만 4위 김호중 68만 5위 이찬원 54만 1위 이찬원 9359개 2위 임영웅 8445개 3위 정동원 7906개 4위 정승제 5067개 5위 김호중 4821개 재미로 봐 ㅋㅋㅋ 나 덬이 궁금해서 해봄 내 픽도 아니고 과거까지 미화할 생각은





나타났으며, 오랜만에 OST에 참여하는 ‘아이유’에 대한 관심도 높았다. 지난 주 시작된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역시 방송 첫 주 기록을 넘어서며 상승세를 보였다. ‘이태원 클라쓰’는 아직 방송 초기이나 원작 웹툰이 있는 만큼 ‘결말’에 대해 검색해 본 네티즌들이 많았다. 비드라마 부문 1위는 MBC 스페셜의 VR 특집 다큐멘터리 ‘너를 만났다’



아무리봐도 김호중이 막 그렇게 잘하는거 같진 않은데... 미스터트롯 김호중 노래 개잘하는데 '미스터트롯', 데스매치서 '11:0 압승' 괴물보컬 등장 이도진이 김호중보다 한참형 아 김호중 찬열 보이는데 김정은도 보인다는 글 계속 생각나 미스터트롯 어제꺼 대충보다가 장민호 김호중 차례에 확 몰입되더라 김호중 나왔다ㅋㅋㅋㅋㅋㅋ 장민호 vs 김호중 구도 너무 싫어 ㅠㅠㅠ 빨리 데스매치 방송해줬으면 ㅠㅠㅠ 김호중보고 자이언트잠언이라는거 왤케 웃곀 김호중씨는 이제 성악 안해? 장민호 이찬원 김호중 나태주 스윗 미스터트롯 타이틀 임영웅 이찬원



임영웅 김호중 이런 노래잘하는 참가자 보려고 봄 다 올라가자 ㅇㅇ 영탁이 진 먹음 김호중이 진이라는 말도 있음 방청 간 사람들이 영탁 호중 영웅 동원중에 진 나올 것 같다고 함 남승민(패부) 정동원(승) -> 원래 승민 승 스포도 있었는데 말 바뀜 예고편 눈물의 주인공이 동원 김수찬(패부) 노지훈(승) ->.대체로 스포가 이렇긴 한데 말이 갈림 어쨌든 둘다 붙음 김희재(승) 추혁진(탈락) 황윤성(승) 옥진욱(탈락) 김중연(승) 양지원(탈락) -> 김중연 배깠음 이찬원(승) 안성훈(패부)



보고픔ㅠㅠ ㅋㅋ 1부에 얘네만 나와서 그렇지 소개영상 점수산정방식 빼면 분량 비슷한데 ㅋㅋㅋㅋㅋㅋㅋㅋ 황윤성 옥진욱 김경민 신성 최정훈 고재근 이도진 강태관 이대원 최대성 김호중 장민호 이찬원 안성훈 김수찬 노지훈 요렇게 남았는데 잼께땅 임영웅 장민호 영탁 이찬원 정동원 김호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이 ㅇㅇ 뭔 축구장에서 달리기해서 껐는데 뒤에 무대 나왔다니ㅠ시벌 알려주라 1부에 얘네만 나와서 그렇지 소개영상 점수산정방식 빼면 분량 비슷한데 장민호 리더 김호중 메보 반전멤 임영웅 메보 씹덕멤 댄싱머신 영탁 실력멤 작사작곡가능 김수찬 퍼포 끼쟁이 이찬원 메보 찬또 옥진욱 비주얼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