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폴링다운도 많이 들어줘😘 다 좋은데 생각보다 괜찮지 않아? 이거 존나좋음;;ㄷㄷ 안녕하세요. Shampoo입니다. 오늘도 7시에 영상 퀴즈가 있길래 지나가는 길에 잠시 예상되는 답 하나 놓고 갑니다. 근데 아닐 가능성이 상당히 커서.. 역시 그냥 참고만 해주세요. 얼마 전 마미손처럼 딘딘도 영상 퀴즈를 냈었는데 아직 이 문제가 오퀴즈로 나오진 않았거든요. 해서 마침 영상 퀴즈라 딘딘 영상이 퀴즈로 나오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아닐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고, 혹시 나온다면 아래 예상답 입력하시면 될 듯합니다.



앨범에 참여한 사람 모두에게 전하는 러닝타임 12:25짜리 thanks to인데 피처링 참여한 마미손에게 마미손! 당신이 형인지 동생인지 모르겠지만 고맙다 라며 근데 바빠서 그런지 녹음은 제일 늦게 보냈더라 린 누나가 마지막 녹음이었는데 린누나보다 늦게 보냈더라 라고 함 ㅋㅋㅋㅋㅋㅋ ㅋㅋ 딘딘것도 총공 포함이야 이것도





큰 목소리로 열심히 응원해준 하늘 덕분에 에너지 충전 완료! 오늘도 고마운 우리 하늘 🌟 집에 조심히 가시고 남은 주말 잘 보내세요 💜 💙 💛 PM 09:53 @ gooreumseng 오늘 bof페스티벌에 와주신 하늘이들 너무 감사하고 또 이쁘셨어요 ㅎㅎ 외롭지 않았어요 ㅎㅎ 그리고 오늘도 버스안에서 혼자 인사하고..!!ㅎㅎ 오늘도 사랑합니다 조심히 들어가세오~~ 👍👍 👍 #하성운 #배고파 20 AM 02:56 2019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언론사직캠



귀엽ㅎㅎㅎ #하늘 #구름 #사랑해 PM 10:10 @ gooreumseng 박지훈님(@ 0529.jihoon.ig ) INSTA LIVE 中 댓글 (원방링크) 12 PM 05:45 Sky Drama 위플레이 1회 촬영컷 PM 10:11 @ gooreumseng 오늘도 내사랑 하늘이들은 무대를 부셔 놓았다.....윽...내심장... 😍





오퀴즈는 오늘 밤 10시에도 퀴즈가 있군요. (영상 퀴즈라 50P 일 듯) 그런데 오늘 영상 퀴즈가 며칠 전에 예상 퀴즈라며 알려드렸던 딘딘의 Paradise 입니다. 다만 현재 연결된 링크가 파라다이스이긴 한데.. 오퀴 지니라고 새로운 영상 2개가 등록된 상태라 그 영상 퀴즈가 나올지도 모르겠네요. 어쨌든 예상 답은 예상일 뿐이니 그냥 참고 정도 하시고 저녁 퀴즈 마무리 잘하시기 바랍니다. 그나저나 얘들은 퀴즈 진짜 지저분하게 내네요.. 기획자가 누군지 참.. 정리하면.. 딘딘 영상이 나와 곡 이름 맞추는 거면 Paradise , 한글이면 파라다이스



매니저와 함께 첫 촬영을 위한 출근길에 나섰다. 멤버들은 각자 숍에 들리는줄 알았지만, 각자 서울 각지에 낙오됐다. 이들에게는 만원과 함께 미션지가 주어졌고 "6시30분까지 KBS 앞으로 오라"는 지령을 받았다. 특히 연정훈은 슬리퍼를 신은 채 영문도 모르고 하차, "매니저 지금 그냥 가는 것이냐"고 당황해 웃음을 자아냈다. 라비 역시 "지금 저 숍 가야



한말 맞지? 나 딘딘 김과장 오스트도 같이 듣고있음 딘도 있고 딘딘도 있는거지? 딘딘 앨범 다 들어봤는데 아웃트로 개웃기넼ㅋㅋㅋ 폴링다운 너무 좋아서 당황스럽다;; 딘딘 차트인했어? 더쿠발 스밍리스트 스밍찍 빌지 업그레이드 ver. 나 이제 딘딘은 딘딘 들어 딘딘은 사재기 어떤식으로 언급했었어? "우리 사랑 오래가자"..슬리피X딘딘, 크리스마스에도 브로맨스ing [★SHOT!] 딘딘은 스밍안함? 오전에는 딘딘 박경 둘 하는 거 같던데 오 딘딘 잘해 근데 박경이랑 딘딘노래 좋다.. 지금까지 올라온 마스크 쓸 때 안경 김서림



있고 딘딘도 있는거지? 딘딘은 딘딘 이 말 왜 나온거야? 아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덕철에 철 맡고 계신분 진짜 이름 “임철”이래 딘딘한테 귀여움을 느낄줄이야.. 본업 존잘인데 힙합노관심인 사람들은 하찮은 이미지로만 떠올리는 랩퍼 두명 🌟박경 - 자격지심 / 사랑을 한 번 할 수 있다면 //// 딘딘 - 파라다이스 / 생각보다 괜찮지 않아 / 폴린다운 임철의 그밤 존나 좋다 행사가서 화재진압한 딘딘 딘딘글보니까 가수들사이에서도 기계 다 알고있나보네..ㅋㅋㅋㅋ 딘딘은 딘딘 노래조은데 존나 덬질도 병인게 박경이랑 딘딘 하트수 체크하고있음ㅋㅋㅋㅋㅋㅋ 딘딘 폴링다운 겁나 취향저격당했음👍👍👍



▶︎ REN_VLOG IN TAIPEI 📷 예고&셀카 [기타] [아론] 친구분 인스타 - 셀카 22 수 11:30 [트위터] [동호] NU_WEEK #오늘의추천메뉴 #LUNCH #백호 [인스타] [종현] 유후 😗 17:00 [영상] [뉴이스트] L.O.Λ.Ely #58 으라차차 백호의 2관왕 17:30 [트위터] [동호] NU_WEEK #오늘의추천메뉴 #DINNER #백호 [기타] [뉴이스트] ▶︎ [MV]





의혹을 제기하고 있다. 최근 라디오와 SNS 등으로 음원 사지개를 저격한 딘딘은 "내가 이 업계 종사자다. 내 귀로 듣고 내 눈으로 봤다"고 밝히기도 했다. 지난해 닐로, 숀 등을 향한 사재기 의혹이 커졌을 당시 일부 뮤지션들은 자신들에게도 제안이 왔던 음원 사재기, 바이럴 등에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