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응원 진짜 잘하심 너무 잘하셔셔 응원 진짜 잘하시네요 하고 진심 담아 말씀드렸다 김국헌 핑클 유노윤호 에이비식스 김동현 에이프릴 등등을 거쳐서 다시 핑클로 돌아옴 그 누가 에이비식스는 다섯명인데 왜 식스야?? 하면 보내주는 짤... 아 이런짤이있었던거 같은데 기억이 안나서ㅠㅠ 누가 나한테 물어보는데 그거 짤 보내 주고싶어서ㅋㅋㅋㅋㅋㅋ 중간쯤 나오나??? 다들 음색이랑도 잘어울리고 좋아 그럼 6는 뭔 뜻이야? 지금 엠카재방보다 궁금 덬은 아니고



모스트 러브드 아티스트’를 결정할 ‘V 하트비트’의 사전 투표는 오늘부터 11월 14일까지 브이라이브(V앱)에서 진행되며 일반 회원들에게는 일 1회, ‘V 하트비트 2019 팬십(V HEARTBEAT 2019 FANSHIP)’에 가입한 회원들에게는 일 3회의 투표권이 제공된다. ‘V 하트비트’의 본상 수상자 발표와 함께 세 번째 출연자 라인업이 공개돼 화제를 모은다. 브이라이브 글로벌 아티스트 탑 12에 선정된 GOT7과 브이라이브 글로벌 루키





많이해주고 ㅠㅠㅠㅠ 쇼챔새벽부터 달려서 피곤한데 너무 뽕차 ㅋㅋㅋㅋㅋ 런웨이브 방송 편집 잘 돼서 많이나왓으면 좋겠어 ㅠㅠㅠ 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 엔플라잉 뉴이스트 에이비식스 원어스 그리고 이석훈도 나옴ㅋㅋㅋ 내가 잡있는데 인증 부족하다고 나가는 꿈꿨어... 담주까진 하려나 엡식덬 간절해요 ㅠㅠ 에이비식스 둘째 세상극혐하는 표정 생각나 아싸 투바투 연준 아이유 엑소 카이 에이비식스 김동현 기억나는 사람만 네명임.. 더있나?? 까리해





거리도 있었고 앞사람들 때문에 안보일 법 한데 머리색 너뭌ㅋㅋㅋ튀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 보여 애들잌ㅋㅋㅋ 머리 사이로 파란 알사탕이 막 왔다갔다해ㅋㅋㅋㅋㅋ 대기하면서 무대 왼쪽 모니터로 애들도 엔딩요정 정하는 영상 같이 봤어 영민이 그거보면서도 으으으 괴로워하구(난 그걸 귀여워하구) 전.웅(귀여우니까 성 붙여서 괴롭힐거야) 뒷모습만 보이는데도 웃느라 광대 뽀쨕 솟아있었어 짱구처럼!! 전웅 귀여워 너무너무 사랑해ㅜㅜ 아 웅이하니까 사녹 송출하면서 본무대할때 웅이가 에이비식스! 식스센스! 했어 귀여워ㅠㅜㅜㅜㅜㅜㅜㅜㅜ





▶ 뮤직뱅크 AB6IX - BLIND FOR LOVE ▶ ABNEW 1ST OFFICIAL FANKIT UNBOXING ▶ 공식 트위터 ▶ 공식 팬카페 FROM. AB6IX [영민] 에비뉴유우웅 너무 감사해용 ▶ 공식 멤버스 트위터 ▶ 공식



앉고 우진이는 서서보고 뭐 그런.. 둘이 그렇게 뒤에 서서 대기하는 모습 보다보니 쇼챔 비하인드 4D로 보는 것 같은 비현실적인 생생함이(?) 엠씨 멘트 할 때 영민이 등이 아주... 너무..... 어깨가.. 영민이 그런 거리 앞에서 본 적은 있었어도 뒷모습 본 적은 없었는데 어깨가 피지컬이 등빨이 되게 단단미 건강미 태평양이 뭐야 우주 여행도 가능하겠다구ㅜㅜ 둘이 너무 노련하게 진행해서 멋있었어





사랑과 아낌없는 응원에 감사" AB6IX는 “항상 과분한 사랑과 아낌없는 응원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주시는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서 꼭 멋진 모습 보여 드릴테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린다”며 거듭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 완성형 아티스트 ‘AB6IX’...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8위 8위 , AB6IX ( 이대휘, 박우진, 임영민, 김동현,





그래도 체조 매진은 무리일거 같았는데 현장판매까지 하면 콘서트 당일날 꽉 채울듯 차근차근? 얘네 호감이라 오래 보고싶음 ㅊㅊ 오늘 존나 갓벽했어 ㅈㄱ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우진 오늘 오프닝부터 갓벽했다 아무리 더쇼라도 성적대로 줘라 담주까진 하려나 내 자리 찜찜 ▶ 쇼챔피언 엔딩요정 & 컴백무대 ▶ 10월 셋째주 챔피언송 ▶ 오늘의 기사 > AB6IX, '식스센스' 컴백 일주일만 음방 1위 "과분한



에이비식스 팬싸에 세운이 넣어줬어 에이비식스 안대 어디서 하는 거야 요즙 에이비식스 귀지압패드가 인기가봐 에이비식스 코디 이쁘다 어플에 에이비식스 검색하다가 멈춤 에이비식스 인기많다 쇼챔피언 에이비식스 엔딩요정 임영민 ♡경 에이비식스 1위공약 블포럽 안대쓰고 무대 축♡ 그 에이비식스 동현 팬싸 처음 온 컨셉 링크 있는 덬? 에이비식스 좋겠다 내돌도 체조콘





현장포토 ▶ 191012 음악중심 현장포토 ▶ 191015 더쇼 더쇼초이스 현장포토 ▶ 음악중심 아송페 특집 라인업 ▶ 인기가요 라인업 ▶ 인기가요 출첵라이브 이벤트 ▶ 쇼챔피언 라인업 ▶ 타돌분 인스타그램 (동현) ▶ 아이돌Live 아이로그U 시즌2 캐스팅배틀 투표 (1일 1회 참여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