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0년 독일 함부르크에서 시작해 레버쿠젠과 토트넘을 거치며 9년 만에 121골을 완성했다. 2010-2011시즌 독일 함부르크 소속으로 유럽 1부리그에 데뷔한 손흥민은 함부르크에서 3개 시즌 동안 20골을 터뜨렸고, 2013-2014시즌부터 바이어 레버쿠젠에서 2개 시즌 동안 29골을 남겼다. 2015-2016시즌부터 잉글랜드로 무대를 옮겨 토트넘에서 뛴 손흥민은 첫





중요한 상황이다. 아직 경기를 출전하지 못한 선수들도 상당히 많다. 기분이 나쁘기보다는 어디까지나 감독님이 생각하고 교체를 한 것이고 다른 선수들도 뛸 수 있는 시간들이 생길 수 있어서 좋았다. 지금 상황에서 누가 골을 넣든 누가 해트트릭을 하든 그런 것은 중요하지 않고 중요한 것은 좋은 경기력으로 좋은 결과까지 얻어내야 하는 상황이다. 그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전했다. 라커룸 분위기에 대해서는 “사실 이렇게



한국인 유럽 무대 최다골(121골)과 타이 기록을 세웠다. 그는 “너무나 영광스럽고, 사실 그렇게 많은 골을 넣은 지도 모르고 선수생활을 하고 있다. 사실 나한테는 비교의 대상이 아니었다고 생각하고 항상 위대한 분이라고 생각한다. 내 이름이 거론될 때마다, 차범근 위원님의 성함이 나올 때마다 나는 항상 죄송하다고 저번에도 이야기를 했다. 영광스러운 자리고 감독님이나 (박)지성이 형 이름에 누가





[손흥민 대기록] 토트넘 2골 작렬, 즈베즈다 꺾고 '차범근 기록 타이' 네** 검색어는 광고판같아.. 첼지현이 즈베즈다가 연승기록중이라고 했을때 그 기운 우리가 이기고 나서 고스란히 받아갔으면 좋겠다 했는데 우리 리버풀도 리버풀인데 당장 즈베즈다... 즈베즈다 감독 . 토트넘을 존못으로 봤겠지만 즈베즈다 언제야?? 다음주?? 내일 토트넘 vs 츠르베나즈베즈다 경기가 있네요. 슈팅수는 즈베즈다가 3배라고 그거 알아? 즈베즈다 키퍼

구석을 정확히 찔렀다. 전반 44분 추가골은 골키퍼 왼쪽을 뚫었다. 상대 실수를 틈타 볼을 빼앗은 은돔벨레가 왼쪽으로 질주하는 손흥민에게 정확히 패스했고, 이 볼을 받은 손흥민이 골키퍼와 맞선 상태에서 가볍게 왼발로 밀어넣었다. 올 시즌 4호골과 5호골이자 지난 바이에른 뮌헨(독일)전에 이어 챔피언스리그 2경기 연속골을 기록한 손흥민은 유럽 축구 통계 전문 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으로부터 9.8점의

부분에 많은 책임감을 느끼고 있고 앞으로도 항상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하트 세리머니에 대해 묻자 “항상 부모님께서 여기까지 오시고 아들 하나 때문에 이곳까지 오셔서 고생하신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내가 유일하게 보답할 수 있는 것은 운동장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좋은 골을 넣었을 때라도 감사하다는 표시를 하고 싶어서 그런 세리머니를 했던

이기면 나쁠 수가 없다. 하지만 토트넘이라는 팀은 5년 동안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던 팀이고, 지금은 조금 안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긴 하지만 이런 부분을 노력을 통해 좋은 경기력으로 보여주었으면 좋겠다. 일요일 경기 역시 좋은 결과를 얻어올 수 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손흥민은 최근 발롱도르

이후 손흥민과 라멜라를 선발 명단에 복귀시켰고 두 선수로부터 보상받았다'고 전했다. 특히 '손흥민은 엘리트 스테이지에서 하이클래스 활약을 펼쳤다. 손흥민은 경기력 개선에 촉매제 역할을 했다'며 '손흥민은 꾸준히 위협적이었다. 팀의 3번째 득점 장면에서는 침착한 마무리를 했다'며 손흥민의 활약을 높게 평가했다. Rgrg 흥민이 웃는거 넘 귀여워 ㅅㅂㅋㅋㅋㅋㅋㅋㅋ북한 개같다 진짜 블라단 밀로예비치 감독은 토트넘전을 앞두고

최종후보 30인에 이름을 당당히 올렸다. 이에 대해서는 “어디까지나 후보이지 내가 어떻게 경쟁자들과 다루겠나. 후보에 든 것은 사실 너무 좋지만 축구선수를 하면서 발롱도르를 타고 싶은 것은 어느 축구선수나 꿈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 더 많은 노력을 해서 후보가 아닌 상위에 근접할 수 있는 선수가 되는 것이

눈앞에 뒀다. 손흥민은 23일 오전(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9-20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본선 B조 3차전에서 세르비아의 츠르베나 즈베즈다를 상대로 전반에만 2골을 기록하며 5-0 대승을 이끌었다. 1-0으로 앞선 전반 16분 추가골로 유럽무대 개인통산 120호골을 기록한 뒤 전반 44분에도 쐐기골을 넣어 차범근 전 감독이 보유하고 있던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