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케줄만 된다면 뭐든지 다 하는 편"이라는 그는 "일하는 것이 재미있고 작품마다 매번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 아름다운 결과물을 만들어내는 과정이 너무 즐겁다. 그런 작업에 '중독'된 것 같다"고 표현했다. 그는 인터뷰 직전에 '봉오동 전투'에 함께 출연한 유해진으로부터 안부 문자를 받았다고 했다. "'봉오동 전투' 때 해진 형, (조)우진 형 등 좋은 인연을 만나





만드는 영화 작업에 중독됐어요" 류준열 "좋은 인연 만드는 영화 작업에 중독됐어요" 봉오동 전투 영화후기 (스포: 아주 조금 있음) 뺑반덬들아 대중문화예술상 수상배우들 조합 뭔데ㅋㅋㅋ 개좋네 낼 뺑반 2부로 나누네 뺑반본덬들 궁금한거 있는데 티브이에서 뺑반 보고 있는데 류준열 "좋은 인연 만드는 영화



반갑군요. 담배만 피지 마시지. "차기작은 최동훈 감독 SF영화…무척 기대됩니다" 주변에서 많이 찾는 배우가 되고 싶습니다." 25일(현지시간) 런던에서 만난 배우 류준열(33)은 겸손하면서도 여유가 넘쳤다. 그는 전날 개막한 제4회 런던아시아영화제(LEAFF) 참석차 런던을 찾았다. 지난 7월 뉴욕아시안영화제에 이어 이 영화제에서도 '라이징 스타상'을 받았다. 류준열은 수상 소감을





런던 거리에서 한 외국인 여성이 제 한국 이름을 정확하게 불러주셔서 깜짝 놀랐어요." 2015년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로 얼굴을 알린 류준열은 최근 2년간 영화 '택시 운전사'(2017), '리틀 포레스트'(2018), '독전'(2018), '뺑반'(2019) '돈'(2019), '봉오동 전투'(2019) 등에 연이어 출연하며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특히 그가 처음으로 원톱 주연을 맡은 영화 '돈'(2019)의 성공으로 연기와





출연한 유해진으로부터 안부 문자를 받았다고 했다. "'봉오동 전투' 때 해진 형, (조)우진 형 등 좋은 인연을 만나 행복했어요. 예전에는 선배들에게 다가가기 어려워했는데, 지금은 제가 점점 가까워지려고 하고, 그 인연을 이어가려고 노력하죠." 그는 "주변에서 많이 찾는 배우가 되고 싶다"며 "연기를 잘하는 분들은 이미 많기에 '함께 작업하면 즐겁다'는 말을 듣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했다. 해외 진출에 대한 바람도 밝혔다. "꼭





그 자체다”라는 호평을 받았으며, 최근 개봉한 봉오동전투(원신연 감독)에서는 빠른 발과 정확한 사격 솜씨로 독립군을 이끈 ‘장하’역으로 액션부터 나라를 지키기 위해 목숨도 아끼지 않는 깊이 있는 연기로 관객들을 사로 잡았다. 또한 류준열은 지난 7월 2019 뉴욕 아시안 영화제(New York Asian Film Festival)에서도 ‘라이징 스타상(Rising Star Award)을 수상하며 2019년 상반기



넌 나에게 안돼. 최동훈꺼 말고 더 있을것같은데 뭐할지가 궁금함 ㅋㅋㅋㅋ 나온 영화들 다 재밌게 본듯 침묵이랑 뺑반은 안봣슴.. 1. 대한축구협회와 통일부가 8월 말부터 북한전 협조 공문보냄 (선수들 이동경로, 남측 응원단, 남측 취재진) 2. 초청장이 있어야 북한에 들어갈 수 있는데 경기 날(10/15) 1주일 전까지 회신이 안옴 3. 10/11일 드디어



본 영화평을 가볍게 하자면 나랏말싸미: 배우들때문에 기대하면서 봤는데 일단은 새로운 관점에서 시작을 했으면 취지에 맞게 새로운 짜임새나 반전이 있어야 하는데 할말하않 근래 본 망작중에 “샤잠”과 비등한 수준입니다. : * 중간에 영화보다가 나갈수도 있겠다 싶음 알라딘 : 윌스미스의 지니(7) 자스민 공주(3)로 나눠지는 지분율 ㅎㅎ 영화음악이 참 좋다는 느낌, cg 열일+ 아는 내용의 지루함 + 걸크러쉬 가미함(디즈니 추세인듯) :



했다. "'봉오동 전투' 때 해진 형, (조)우진 형 등 좋은 인연을 만나 행복했어요. 예전에는 선배들에게 다가가기 어려워했는데, 지금은 제가 점점 가까워지려고 하고, 그 인연을 이어가려고 노력하죠." 그는 "주변에서 많이 찾는 배우가 되고 싶다"며 "연기를 잘하는 분들은 이미 많기에 '함께 작업하면 즐겁다'는 말을 듣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했다. 해외 진출에 대한 바람도





신인이라고 말하기가 쑥스러울 때가 된 만큼, 다른 모습을 준비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조심스럽게 말했다. 개막식 레드카펫에서 현지 팬들의 많은 환호를 받은 그는 "뉴욕과 런던에 와보니 한국 영화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 세계적으로 많다는 것을 알고 뿌듯했고, 기분이 좋았다"며 웃었다. "종종 해외에서 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