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촬영하기에는 살짝 부담되는 씬이기도 했는데 형이 워낙 베테랑이다 보니 문제없이 잘 촬영했다. 아무래도 야외였고 차 안에서 촬영하는 씬이라 기술적인 면에 대한 어려움은 있었겠지만 NG도 많이 없었고 깔끔하게 잘 끝냈다"고 전했다. '웹찢남(웹툰 찢고 나온 남자)'라는 수식어가 생길 정도로 열연을 펼친 그는 베스트 장면을 꼽아달라고 하자 "극 중 안희중 캐릭터의 조폭 아저씨를 망치로 내리치는 장면도 좋았는데 내리치면서 살짝 웃음을 띠는데 유기혁이라는





자꾸 겹쳐보이네요 ㄷ ㄷ 진짜 웃기네요 ㅋㅋㅋㅋ 싸뚜!!! 드디어 그랜절~!!!!! 천리마 마트 드라마는 이로서 완벽한 원작 재현을 완수했습니다. 혹시 2화 엔딩에 나오는 곡 제목을 아시는분 계실까요? 아신다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엄석대 키보드워리어학과의 그랜절을 볼 수 있는건가요!!! 쌉니다 천리마마트, 타인은지옥이다 쩌네요. 천리마 마트 사장으로 환생하시더니 너무 웃긴거 아닙니까?? 1. 오징어재벌 에피소드 정복동이 발트해 오징어를



수목극 '나의 나라' tvN 토일극 '날 녹여주오' tvN 금요극 '쌉니다 천리마마트' KBS 2TV 일일극 '태양의 계절' 순이다. 본 조사는 TV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7일부터 13일까지 방송 중이거나 방송 예정인 드라마 25편을 대상으로 뉴스 기사, 블로그/커뮤니티, 동영상, SNS에서 발생한 네티즌 반응을 분석하여 14일에 발표한



이제 막 시작했는데 뜬금없이 든 생각입니다. . . . 요약 이번주 첫방송된 쌉니다! 천리마마트 1화 중 내용 천리마마트 컨셉트가 고객이 왕이 아니라 직원이 왕인 회사임 그 뒤로 벌어지는 일들 ㅋㅋㅋ 야이 정신나간 자슥아. 천리마마트 보려는데 왜 유니클로 광고하는데? 어? 국민들은



예고편을 보니 다음주는 수라묵과 그랜절이 나올 기세군요. 그나저나 깡패 vs 이교도에 신파 끼얹더니 김갑에도 신파나 불쌍한 캐릭터를 부여할듯해 불안하네요. 변형은 재미지만, 사족은 노잼일텐데... (두근두근) 원작이랑 거의 차이 없이 만들어내네요 ㅋ 웹툰하고 거의 같은 카메라 워크도 그렇구요. 각색이 조금 덜 들어간게 좋네요ㅎㅎㅎ 스카이캐슬에서 아들 이유진 스카이 캐슬 피라미드 아저씨 좌천돼서 천리마 마트로 떨어짐 근데





유진이가 아들이 됐습니다... 어엉...?.. '동백꽃 필 무렵'이 화제성 강세를 이어간다. 14일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발표한 드라마 화제성 순위에 따르면, KBS 2TV 수목극 '동백꽃 필 무렵'이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출연자 중에는 공효진이 2위, 강하늘이 7위를 기록했다. MBC 수목극 '어쩌다 발견한 하루'가 뒤를 이었다. 전주보다 5계단이나 뛰었다. 주연배우 로운·김혜윤은 각각 4위와 5위에 오르며 처음으로 10위권에 들었다.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아직 결정된 것이 없다"고 말을 아꼈다. '쌉니다 천리마마트'는 대마그룹의 공식 유배지이자 재래 상권에도 밀리는 저품격 무사태평 천리마마트를 기사회생시키려는 엘리트 점장 문석구(이동휘 분)과 마트를 말아먹으려는 휴먼 불도저 사장 정복동(김병철 분)이 만들어내는 사생결단 코믹 드라마다.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했다. 지난 9월 20일 첫 방송한 '쌉니다 천리마마트'는 이동휘, 김병철을 중심으로



외관 미니어처인거 같다고 한 덬 그거 맞을걸 됐고 다들 쌉니다 천리마마트 보자 천리마마트 빠야족 실사화 이제 드라마 천리마마트에 그랜절이 나오겠네요!!ㅋ 천리마마트 | 오까네쿠다사이를 돈주세요로 바꿨네요 쌉니다. 천리마 마트 보고 천리마마트 그랜절 임박!!! 꽃파당 영상 천리마마트 권영구라서ㅋㅋㅋ 천리마 마트는 다음주에 그랜절이 나올 기세 천리마 마트 이제 그랜절 나올려나 봅니다!! 천리마 마트 진짜 약빨고 만드네요 ㅋㅋㅋ





마트 짱. 정혜성 사뚜~♡ 나이좀 있어뵈는 배우님이신데 몸에 군살이 하나도 없고 엄청 유연하네요 ㅋㅋㅋ 흰색 다이즈 입고 나와서 발레하는데 소싯적에 현대무용좀 해본 몸같기도 하고 다리가 쫙쫙 찢어지는게 신기합니다 ㅋㅋㅋ 천리마 마트 엄청 꿀잼이에유 ㅋㅋㅋ 첨에 포스터보고 이 캐스팅이? 했는데.. 지금은 보면서





접목시킨 센스 있는 가사가 돋보인다. 특히 ‘쌉니다 천리마마트’ 첫 OST인 ‘빠야까라루뚜’로 빠야송 열풍을 일으킨 엄기엽 음악감독이 프로듀싱에 참여해 중독성 강한 신곡 탄생을 예감케 했다. 빠른 템포의 경쾌한 펑크스타일에 유쾌한 노라조의 에너지가 더해져 더욱 익살스러운 느낌을 냈다. 개성 넘치는 히트곡으로 큰 사랑을 받아온 노라조의 이번 ‘쌉니다 천리마마트’ OST 역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