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리걸린건 여친꺼 해주다가걸린걸로 알고있고 걍 그것도 바로풀렸음 탈주때문에 안좋게 남아있는거지 못뛸이유없을걸 그냥 아이지가서 잘됐으니 아이지에서 뛰고 은퇴하면 대학다니고싶다 한거뿐임ㅇㅇ 뭐 일베 패드리퍼 2팀에 한명꼴로 있는데 쵸비챔폭만큼이나 쇼메챔폭도 그닥 안넓은데 지투쪽은 워낙 뭘꺼낼지 모르는팀이고 다만 더샤이를 견더낸 너구리와 틀래식은 차이 좀 날듯ㅋㅋㅋ 솔직히 다른 팀 팬이긴한데





한번 써보는게 좋지않았을까싶었었어. 큰무대 경험자 무시 못하니까. 실력도 도란보단 소드가 나았다고 했었고 씨맥이 ㅋㅋㅋ 그리고 이번일로 소드가 씨맥한테는 예의없고 배신감 느꼈을진 몰라도 제3인 내가 딱히 욕하고 싶진않았어. 걍 조규남만 나쁜놈이라고 존나 욕했지 ㅋㅋㅋㅋㅋㅋ 근데 이번 그리핀은 반대로 도란 한번 써보지란 생각들긴하더라 이것도 경험치 먹일려고 한번쯤은 내보내도 돼지않았을까 싶어 물론 그리핀내에선 팀합이런게 소드랑 더



하고 더샤이한테 지면 소드가 어떻게든 버텨야 타잔이 다른데가서 터뜨리는데 더샤이 상대로는 개입 안하면 진짜 개지랄날걸 잠깐 LCK 뽕에 취했었네요 난 그리핀 써머할때 도란말고 소드 썼어야됐다고 생각했었거든 더샤이 이번에 한국팬들 많이 늘긴 한듯 [lol]아 ㅋㅋㅋㅋ 더샤이 도벽들었네욬ㅋㅋㅋㅋ 아 ㅅㅂ 더샤이 중국최신반응 존나 골때리네

다르겠지만 타잔이 닝을 영혼까지 털것 같으기는 함 네티즌들이 아무리 난리쳐도 실력 존나 좋아하는데... 경기를 너무...! 올 한해 국제무대 경기는 다 챙겨봤는데 더샤이 탑싸움만큼은 지는걸 못봤습니다 정글이 방치해서 질지언정 순수 1:1 스플릿만큼은 절대안져요 작년에 기량 만개했던 스맵도 더샤이 앞에서는 밀리는건 당연하고 아주 잘봐줘야 반반갔죠 특히 4경기는 그냥 탑차이 확인사살이네요 제이스들고 도벽 케일한테 초반부터 순수

해도 솔직히 더샤이 정도면 인성정도야 커버 가능 ㅇㅇ 더샤이 내년에 우리팀오는 상상함.... 더샤이 이번에 한국팬들 많이 늘긴 한듯 정글 입장에선 탑갱 하나 실패하는 게 다른 라인 갱 실패하는 것보다 좆같음 더샤이 영정아니야 이미 한국서버에 더샤이계정 잘만있는데 자칭 전과자 무진도 한국에 있는데 더샤이가 오고 싶으면 올수 있지 ㅋㅋ 다전제는 진짜 챔폭이 젤커서 담원지투도모르겠다 더샤이는 올해 우승 못해도

ㅋㅋㅋㅋ 8강까지 본 상황에서 내기준 현재까지 롤드컵 베스트팀 탑은 왠지 케일이나 제이스가 스킨 나올거같다 더샤이 우리팀에 왔으면 좋겠다 ig에 원딜의로망 서폿의로망 정글의로망 다있네 아이지는 바텀 너무별로던데 ㄹㅇ 솔직히 오늘은 너구리나 소드나 소리 나올만함 더샤이 솔랭근황 소드같은 애들이 프로생활 유지할려면 김군이

퍼포먼스 + 지표도 압도적 + 팀내 메인캐리 + 망한시즌없음 등등이 합쳐져서 벌써 해외에선 역체탑은 더샤이로 확정난 분위기고 국내에서도 의외로 더샤이가 이미 역체탑(이번 롤컵 우승 못해도)이런 의견이 되게 많아졌네 클템도 저번에 0순위인거같다는 식으로 표현했는데 사실상 인정한거나 마찬가지 뉘앙스였고.... 거기에 설령 올해 논쟁이 안끝나도 나이라던가 연차 보면 현재 거론되는 역체탑 후보들에 비해서 앞으로 쌓을일만 남아서.... 거의 확정이 되는

그리핀 너무 잘해서 ㅋㅋㅋ이번에도 기대했는데 아이지랑은 소드뿐만 아니라 쵸비도 챔프폭 좁은거랑 타잔이 카서스로 붕떠버린거, 운영 돌릴줄 모르는게 진 이유가 큰거같아 ㅋㅋㅋㅋ소드랑 더샤이 기량차이도 심했지만 이걸로 졌다기 보단 걍 복합적으로 못해서 진거 ㅋㅋㅋㅋ바이퍼랑 리헨즈 잘해줬는데 그건 좀 아쉽더라 ㅋㅋㅋㅋ 걍 그리핀 조규남 일 해결돼고 팀이 터지던 문제 될거

시 전판 더샤이 보니까 그렇게 될 것 같디?ㅋㅋ 아 진심 더샤이가 우리팀 선수였으면 얼마나 좋을까 궁금 작년 세체탑이란 소리는 들었는데 ? 물론 씨맥처럼 경험치 먹일려고 기용한건 이해함 ㅇㅇ 근데 그래도 결승전때 소드 한번 써보는게 좋지않았을까싶었었어. 큰무대 경험자 무시 못하니까. 실력도 도란보단 소드가 나았다고 했었고 씨맥이 ㅋㅋㅋ 그리고 이번일로 소드가 씨맥한테는

확실히 고평가 심함 4강 각 팀별로 우승시 MVP 유력 후보 루키 더샤이가 의문사 당하면 아무말도 안하면서 페이커가 1데스하거나 갱와서 죽으면 왜이렇게 발작일까 더샤이 기부가지고 과거에 지랄쳐도 기부만하면 끝이네 이런 반응 가끔 보는데 ㅋㅋㅋㅋ 더샤이 모기 그냥 스무스하게 들어가네 더샤이가 도벽 들면 레전드 야마토캐논 예상이라는데 ㄷㄷ 선수는 그냥 페이커 앰비션이 깔끔함 더샤이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